티스토리 뷰


정유미 SNS

 

정유미 SNS 가 이슈입니다. SNS에 접속해 보고 깜짝 놀랬네요.


완전 개판입니다. 그런 어지러운 개판이 아니고.


정말 강아지를 사랑하나 봅니다. 모든 사진이 강아지와 함께 찍은 사진이네요.


배우 정유미보다 애견인 정유미가 더 어울리는 사진이 많네요.


정유미 SNS


정유미 SNS 인스타그램의 모습입니다.


강아지와 함께 찍은 사진 외에는 잘 없네요.


진정한 애견인 같아 보입니다.



요즘 방송에 많이 나오지 않던데, 강아지 때문에 그런지.


배우 정유미가 나오는 드라마는 꼭 챙겨보는 편인데..


로맨스가 필요해, 연애의 발견, 직장의 신


굵직한 작품에 많이 나왔습니다.



영화 내 깡패 같은 애인 한세진 역할을 연기하셨고요.


마지막 장면이 조금 슬펐지만, 아직도 기억 속에 남는 영화 입니다.


이 때 정유미라는 배우를 알게 되었습니다.


내 깡패 같은 애인이 아니고 내 깡패 같은 강아지가 어울리네요.


 

정유미 SNS 어떻게 보셨나요? 진정한 개판이 뭔지 보여주는 사진들입니다.


보통 강아지를 소형견을 많이 기르는데..


엄청 크네요. 강아지 화나면 정유미 혼자 감당할 수 있을지..


강아지랑 그만 놀고 좋은 작품으로 컴백하셨으면 좋겠네요.!!

 

 자료 제목

정유미 SNS 

 자료 출처

 정유미 인스타그램
instagram.com/_jungyumi/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