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유리 심경

 

서유리 심경 이 이슈입니다. 서유리 SNS에 장문의 심경 고백의 글이 올라왔는데요.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성우 서유리.


인기가 많은 만큼 악성 댓글도 많아 많이 힘들어하는 서유리


댓글을 읽어보니, 정말 엄청나네요. 사람을 어떻게 저렇게 까지 표현을 하는지..


실제 고발 당해서 엉엉 울면서 코 찔찔 흘리려고 그러는 것인지.


이런 악플 빨리 근절이 되어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서유리 심경


몸도 안 좋은데, 악플까지 보게된 서유리.


저는 성우로써 서유리 굉장히 좋아합니다.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요.


악플 내용들을 보면 , 성형, 성희롱 등 다양하게 괴롭혔다고 하네요.


농담인지 모르지만, 고소미 먹여서 은퇴노후자금까지 준비중이라는 서유리..



대체 왜 사람들은 악플을 좋아할까요?


본인들 보다 잘 나서?? 본인들 보다 예뻐서??


분명 이유는 있을 것입니다. 사람을 왜 이유 없이 공격하고, 싫어 하시는지.. 참 궁금하네요.


고발 당해서 고생 좀 해봐야 정신 차리겠죠?



 서유리 심경 어떻게 보셨나요? 요즘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서유리.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악플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서유리를 응원하는 글들도 많았습니다.


힘내시고~!! 활발한 활동 기대해 봅니다~!!

 

 자료 제목

서유리 심경 

 자료 출처

 서유리 페이스북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