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승훈 강민경

 

예전 신승훈 과 강민경은 스캔들이 난 적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는 신승훈은 첫 스캔들이라고 밝혔었는데요. 상대는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다비치의 강민경 많은 사람들이 열애설을 믿지 않는 분위기로 되었는데요. 그냥 증권가 찌라시에서 흘러나온 이야기겠구나 생각을 했지만, 신승훈은 생각이 달랐네요. 굉장히 자존심 상해하셨습니다.



열애설 주인공 신승훈 강민경


예전 힐링캠프에 나오셔서 신승훈이 본인의 스캔들에 대해서 언급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 당시 신승훈과 강민경이 아닌 강민경과 신승훈 이라는 기사가 나와서 매우 자존심이 상했었다고 하더라고요. 자신이 주어가 아닌 강민경이 주어라서 그랬다고 하는데, 그 정도라면, 열애설 가능성도 없었던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이에 신승훈은 가나다 순이겠지 생각하며, 삭혔다고 하네요. 이렇게 두 사람 사진으로 보니 굉장히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저만의 생각인지. 잘 어울리네요.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열애설 주인공


예전 신승훈의 인기는 대단했었습니다. 발라드의 황태자로 김건모의 라이벌로 가요계를 쭉 지켜왔었습니다. 나오는 곡마다 히트 치며. 지금까지 발라드의 황태자로 지키고 있죠? 신승훈은 팬들을 매우 아껴 결혼을 하지 못하고 있다고 하죠. 자신이 결혼을 하게 된다면, 팬들이 엄청 실망할 것이라며, 걱정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제 결혼해야 하지 않을까요? 김건모도 마찬가지고, 신승훈도 마찬가지고 하루 빨리 가정을 꾸리시기 바래봅니다. 아마 팬 분들도 이런 열애설 보다 결혼 기사를 더 보고 싶어 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