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치도 담구는 흔한 파워블로거

 

아이돌 중 장금이로 불리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레이보우에 지숙인데요. 다들 한번 들어봤을 이름입니다.

손재주가 좋아, 다양한 음식, 소품도 만들고요. 블로그를 보고 있으면 가수인지

파워 블로그인지.. 생각하게 합니다.

이번에는 김장을 했다고 하는데요. 사진도 친절하게 올렸는데요.

김치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침샘 주의하시고~!! 사진 보시죠~!!


레이보우 지숙 김장


김장을 하고 있는 레인보우 지숙. 손길이 예사롭지 않은데요.

김치 양도 제법 많아 보입니다. 김장 수준까지는 아니지만, 참한 새색시 같이 보이네요.

누가 지숙이랑 결혼할지 모르지만, 정말 복 받은 사람이네요.

전생에 나라를 구했을지도.



양념도 직접 만들고 있는 모습입니다. 김장을 한번 이라도 해본 사람이라면

양념 만드는 것이 얼마나 힘든 건지 알 것입니다.

자세히 보니 무채도 썰어 속 재료도 만들었네요.



버무리는 솜씨도 일품이네요. 요즘 레인보우 활동도 없던데. 언제 앨범이 나오는지.

빨리 앨범이 나왔으면 좋겠는데. 레인보우가 큰 인기를 얻지 못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노래도 좋은데 말이죠. 실력도 있는 편이고.

빨리 파워블로거 생활 청산하고 무대에서 봤으면 하네요.



김장 완성 작품입니다. 곱게 접어서 통에 잘 담았네요.

김장 김치는 며칠 먹고 나면 질리잖아요. 근데 이 김치는 질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 김치 한번 먹어 봤으면 좋겠네요.



김장에 빠질 수 없는 수육입니다. 무말랭이 까지 있네요. 정말 헉소리 나오네요.

백 김치에 수육 먹으면 딱인데.

이렇게 먹을 때 소주가 빠질 수 없는데 말이죠.

올해 김장철도 끝나고, 싱싱한 김장 김치 먹으려면 1년을 기다려야 하네요.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가는지~!! 너무 무섭네요.

 

 자료 제목

김치도 담구는 흔한 파워블로거

 자료 출처

 쑥스러운 쑥로그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