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워즈 판권을 얻어서 너무 신난 디즈니


요즘 스타워즈 수익이 참 이슈입니다.

캐릭터 사업이 영화 관람 수익을 뛰어 넘는다고 하네요.

인터넷 유머로 떠도는 사진인데요.

디즈니가 스타워즈 판권을 샀다고 하네요,.

그 판권을 구매해서 너무 신이나 다양한 제품에 활용하고 있는 사진이 떠돌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제품이 있을까요?



보통 오렌지는 그냥 팔지만, 스타워즈 오렌지는 다르네요.

스타워즈 인기가 실감이 나긴하네요.

아이들이 엄마들 쪼르기 참 좋아보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가지고 싶어하는 와플 기계입니다.

나이프, 포크 또한 가지고 싶네요.

별별 제품에 스타워즈 다 발라서 팔고 있네요.

판권이 무섭긴 하나 봐요.



여성들은 스타워즈 안 좋아하잖아요~

근데 마스카라까지 스타워즈 리미티드 에디션을 발라놨네요.

인기 대단합니다. 스타워즈



스타워즈 캐릭터만 나올지 알았는데. 청소기도 나왔습니다.

가지고 싶은 제품 중 하나 인데요.

스타워즈 인기를 실감할 수 있네요.

이번 개봉하는 에피소드도 대박 나길 바래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