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세경 근황 공개 SNS 셀카



배우 신세경이 자신의 SNS에 몇장의 셀카를 공개 했습니다.


사진에도 나와 있듯 변함 없는 미모를 유지 하고 있었는데요.


최근 TV에서 보기 힘들어서 더욱 반가웠던 것 같습니다.



몇 장의 사진 공개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는데요.


평범하게 올리는 사진이 화보가 되었네요.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간단한 소품을 활용한 사진 찰칵~


조금은 PPL 느낌이 나는 사진이지만.. 협찬인가?



여신 사진으로 불리고 있는 SNS 사진입니다.


누가 봐도 여신으로 보이는 사진인데요.


남성 팬들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남심 저격하셨네요.



아역 시절의 신세경의 모습이 생각나네요.


이제는 성숙한 여인이 되었네요.


앞으로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는 신세경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