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우니 유독물질검출

다우니 유독물질검출 이게 무슨말인가.. 얼마전 구입한 섬유 유연제 다우니.

비비면 더욱 좋은 냄새가 난다고 해서 구매한 그 다우니!!!

근데 유독물질검출!!! 이런 미친 ㅋㅋ 

 

 ‘다우니 베리베리와 바닐라크림향’에서 유독물질인 글루타알데히드 98mg/kg과, 개미산 316mg/kg이 검출되었고, ‘버넬 와일드로즈’에서 개미산 472mg/kg이 검출되었다.

 

글루타알데히드는 강력한 소독작용으로 소독 및 방부용으로 사용되며,

독성이 강한 편이어서 모든 점막을 자극하고 두통, 졸리움, 어지러움 등을 유발한네요..ㅠㅠ.

장기간 노출되면 자극성 외에도 접촉성 피부염, 천식을 유발할 수 있고 ㅠㅠㅠ 아놔..

 

아놔 그럼 지금 사용하고 있는거 버려야함 ??? 한국 P&G에서 환불해주나??

그럼 다 사용한 제품에 대해서는 어떻게 책임을 질것인가..

미국에서 생산하고 한국에서 판매만 한다고 배째지는 않겠지..


 

다우니 유독물질검출

다우니 유독물질검출다우니 유독물질검출

 


출처 : 다음캡쳐

 

현재 인기검색어 1위 .. 다우니 구매한사람 많을텐데..

어쩔텨 ㅡㅡ;;

 

다우니 유독물질검출다우니 유독물질검출



출처 : 다음캡쳐

 

 한글날 한글이 아닌 영어 이름 다우니로 인기검색어를  장식하고 있네요.ㅠㅠ

 

다우니 유독물질검출다우니 유독물질검출



 

출처 :  다음캡쳐

 

트위터에서도 난리네요 ㅋㅋ 국산쓰자고 ㅋㅋ 다우니 유독물질 검출 핫이슈 입니다.ㅋㅋ

다우니가 이렇게 무서운줄 이야 ㅠㅠ

 

 

다우니 유독물질검출다우니 유독물질검출




출처 :  다음캡쳐

 

다우니 유독물질검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소비자 고발이 장난이 아닐듯 한데요 한국 P&G 아직 어떠한 답변도 안나왔네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어떻게 해야하면 지금까지 사용한 다우니 는 어떻게 해야 되는지.

하필이면 내가 사용하는게 그럴줄이야 ㅠㅠ 그냥 샤프란 사용할껄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