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혜선 감독포스

구혜선 감독포스 ㅋㅋㅋ 벌써 구혜선이 감독으로 취임한지 5년이 됐다고 하네요 ㅋㅋ

지금까지 다양한 예술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ㅋㅋ 정말 천재 같습니다 ㅋ

음..ㅋㅋ 하시는일 모두 잘되서 보기도 좋구요 ㅎㅎ

배우 구혜선의 모습은 이제 못보는건지 ㅋㅋ 조금은 아쉽네요 ㅋㅋ

그래도 ㅋㅋ 구혜선 감독이 만든 영화보면 되겠네요 ㅎㅎ

 


구혜선 감독포스

 구혜선 감독포스 ㅍ구혜선 감독포스

 

 

출처 : 구혜선 트위터

 

구혜선 감독포스 12구혜선 감독포스



출처 : 구혜선 트위터

 

구혜선 감독포스 ㅋㅋ 정말 감독포스 나는데요 ㅋㅋ

유명작품 탄생할듯한 포스 ㅋㅋ

진지한 구혜선 ㅋㅋ 멋지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