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2살 소녀 휘트니 휴스턴

12살 소녀 휘트니 휴스턴 동영상 보셨나요 ㅋㅋ 정말 후덜덜합니다 ㅋㅋ

노래 정말 잘합니다 ㅋㅋ 듣는데 소름이 돋더라구요 ㅋㅋ

가수가 되고 싶어하는 12살 소녀 ㅋㅋㅋ

우와 ㅋㅋ 정말 성공할 가수 같습니다 ㅋㅋ 노래 정말 잘하네요 ㅋㅋ

꼭들어보세요~~!! 

 


12살 소녀 휘트니 휴스턴

 

12살 소녀 휘트니 휴스턴


출처 : 울트라쇼킹

 

12살 소녀 휘트니 휴스턴



출처 : 울트라쇼킹

 

 

 

12살 소녀 휘트니 휴스턴




출처 :  울트라쇼킹

 

 

 

12살 소녀 휘트니 휴스턴 노래 한번 들어보세요 ㅋㅋ

정말 노래 잘하는군요 ㅋㅋ 정말 소름기치게 잘하는듯 ㅋㅋ

앞으로 크게될 가수 같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