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이 티저

이하이 티저 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ㅋㅋ

바로 에픽하이의  춥다로 대뷔를 하는데요~~~

에픽하이와 이하이 양의 환상적인 궁합이 궁금해집니다.ㅋㅋ

지금 까지 에픽하이의 노래들을 보면 여성피쳐링 부분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그 부분을 이하이 양이 대신해서 부른다니~~!!

벌써 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하이 티저

이하이 티저

 


출처 : 다음캡쳐

 

벌써부터 인기검색어 대열에 올랐네요 ㅎㅎ

티져가 공개되었으니 ㅋㅋ

이제 무대에서 볼수 잇겠습니다.

 

이하이 티저



 

출처 : 다음캡쳐

 

인기검색어에 올라와있는 이하이 티저~~!!

벌써 부터 기대가 되는 이유는

그녀의 실력때문 이겠지요?

 

 

이하이 티저



 

출처 : 다음캡쳐

 

 

 

이하이 티저 ㅋㅋ 벌써 각종 언론에서 ㅋㅋ 기사를 내고 있습니다 ㅎㅎ

YG의 새로운 바람이 되어 불듯 합니다.ㅎㅎ

이하이 기대해도 되는 대형신인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