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인이 착각한 사진

 

주인이 착각한 사진 자물쇠가 화재입니다 ㅋㅋ 이유는 엄청 ㅋㅋ

단단히 잠겨져 있어서 그런데요 ㅋㅋ 이 정도는 최고의 도둑들이 와도 못뚫겠어요 ㅋ

정말 완벽한 보안시설 입니다.ㅋㅋ

아이디어는 좋네요 ㅋㅋ 어쩌다 ㅋㅋ 저 사이에 가게됐는지 ㅋㅋ 궁금하네요 ㅋ

누가 잘라서 훔쳐갔다가 ㅋㅋ 원상복구 된건가??ㅋㅋ

주인이고 ㅋㅋ 다른사람이고 모두가 착각할 사진 같습니다.ㅋ

 

주인이 착각한 사진

 

주인이 착각한 사진

 

 

 

주인이 착각한 사진

 

자연이 바로 자물쇠입니다.ㅋㅋ

절대 못훔쳐가겠지요 ㅋㅋ

 

주인이 착각한 사진

 

몇개야 ㅡㅡ; 대체 ㅋㅋ 그냥 훔쳐가려다 포기 ㅋㅋ

자물쇠가 10개는 넘어보이네요 ㅋㅋ

맘만 먹으면 훔쳐가겠지만 ㅋㅋ 도둑도 양심이 있는지라 ㅋㅋ

 

 

신의 자물쇠 ㅋㅋ

이걸 누가 훔쳐가겠소 ㅋㅋ

벌써 인터넷에 사진다뜰만큼 유명한 자물쇠인데 ㅋㅋ

 

주인이 착각한 사진

 

힘이 장사인 사람들만 훔쳐가는 자전거 ㅋㅋ

힘약하신분은 ㅎㅎ 그냥 가세요~ 훔치지 마시구요~

 

주인이 착각한 사진

 

주인이 착각한 사진 잘보셨는지요 ㅋㅋ

이 자물쇠는 자전거 자체가 자물쇠인 경우입니다.ㅋㅋ

정말 간지나네요 ㅋㅋ

이런자전거는 훔쳐가라해도 ㅋㅋ 못건드리겠습니다.gg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훔쳐가지 ㅋㅋ

도둑님들 자전거좀 그만훔쳐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