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흥민 4호골

손흥민 4호골 그로이터퓌르트 함부르크 의 대결 에서 시즌 4호골을 성공시켰습니다.ㅋ

손흥민 선수 나이는 어리지만 독일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네요 ㅋㅋ

오늘 설마설마 했는데 전반 17분 제 4호골을 성공시켰습니다.

정말 대단한 선수네요 ㅋㅋ 대단합니다 ㅋㅋ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굉장히 자랑스럽네요

 


손흥민 4호골

손흥민 4호골

 


출처 : 다음캡쳐

 

다음 에서도 시즌 4호 골을 축하하며 ㅋㅋ

시즌 4호골 동영상을 공개했네요 ㅋㅋ

 

손흥민 4호골



출처 : 다음캡쳐

 

 

손흥민 4호골 이 이슈인가 봅니다 그로이터퓌르트 함부르크 의 대결  또한 이슈이지만

손흥민 선수의 4호골도 큰이슈 네요 ㅋㅋ

자랑스럽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