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릴만점 지하철

에픽하이 춥다 가 선공개 되었습니다 ㅋㅋ 얼마전에 티져를 공개해서 궁금했는데 ㅋㅋ

오늘 드디어 공개되었네요 ㅋㅋ

이하이 양이 피쳐링을 맡았네요 ㅋㅋ 벌써 부터 기대가 되는 노래같습니다.ㅋㅋ

보통 에픽하이의 여자피쳐링 부분은 너무 리듬이 좋아 자주 듣곤 했는데 ㅋ

이번 노래는 어떨까 궁금한데요 ^^ 

저는 에픽하이 1,2,5 집 가지고 있거든요 ㅋㅋ

리슨 1,2, 우산 등등 최고임 ㅋㅋ 비오는 날 우산 들으면 최고임 ㅋㅋ

이번 에픽하이 춥다 노래도 그런 풍의 음악이였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아직 들어보진 못했는데 ㅋㅋ 기대감 하나로도 따뜻해 지는듯 합니다 ㅋ


에픽하이 춥다

에픽하이 춥다

 


출처 : YG엔터테인먼트

 

바로 YG홈피에 들어가보니 ㅋㅋ 앨범소개가 있네요 ㅋㅋ

9일 오후 6시 전격 공개 ㅋㅋ

기대감 이빠이 ㅋㅋ 이하이 양도 기대기대 ㅋㅋ

 

에픽하이 춥다



출처 : YG엔터테인먼트

 

YG홈페이지 대문을 장식하고 있는 에픽하이 ㅋㅋ

화면이 변하긴 변하던데 ㅋ

그래도 에픽하이가 좀 있어보이니 ㅋㅋ YG홈피도 있어보이네요ㅎ

 

에픽하이 춥다



출처 : YG엔터테인먼트

 

에픽하이 춥다 여러분은 들어보셨는가요?

아직 사무실이라 들어보진 못했어도. 지금까지 에픽하이의 음악이라면

실망감을 주진 않을듯 합니다. ㅋㅋ 저는 에픽하이 여자분이 피쳐링 한 노래는 다 좋아해서 ㅋㅋ

암튼 최고 ㅋㅋ 기대됩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