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빡치는 사진

빡치는 사진 이 인터넷에 핫이슈 네요 ㅋ 빡치는 사진 이 이슈가 된이유 ㅋㅋ

바로 우리가 살아가는 이야기 여서 입니다 ㅋㅋ 하루에서 몇번씩 열받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빡치는 사진 들이 ㅋㅋ 그런 상황입니다 ㅋㅋㅋ

밑에 사진처럼 ㅋㅋ 라면을 엎어버리는 경우라든지 ㅋㅋ 쌍쌍바를 뜯는데 ㅋㅋ

반반 안갈라지는 경우 ㅋㅋ 일상생활 조금씩 빡치는 순간들이 많지요??ㅋㅋ

키보드에 라면 쏟아보셨는지 ㅋㅋ 정말 열받습니다 ㅋㅋ

 

빡치는 사진

 빡치는 사진 ㅋㅋ빡치는 사진


 이런경우 ㅋㅋ 그냥 사진찍어서 빡치는 사진 이라고 인터넷에 올려야함 ㅋ

그냥 혼자 보고 있으면 열받아서 안됨 ㅋㅋ

조이스틱 어떻게 함 ㅋㅋ 못쓰는건지?ㅋㅋ

 

빡치는 사진 ㅋㅋ빡치는 사진



 

 

한국인의 피가 흐른다면 위의 상황을 보고 ㅋㅋ 그냥 지나 칠수 없지요 ㅋㅋ

빡칠수록 사진을 찍어 빡치는 사진 이라는 제목으로 인터넷에 올려야함 ㅋㅋ

모든 사람과 공감을 하고 ㅋㅋ 화를 풀어야함 ㅋㅋ 한국인 이라면 ㅋ

 

 

빡치는 사진 ㅋ빡치는 사진

 

 

 

빡치는 사진 잘보셨는가요??ㅋㅋ 외국의 경우도 빡치는 경우가 비슷하네요 ㅋㅋ

외국은 사소한 경우도 빡치네요 ㅋㅋ 흔히 있는 그런 일인데 ㅋㅋ

빡치는 사진 우리의 삶의 이야기 같습니다 ㅋㅋ 보통사람들의 이야기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