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덴마크 스웨덴 이어주는

덴마크 스웨덴 이어주는 다리가 있다네요 ㅋㅋ 덴마크 스웨덴 이어주는 다리가 있다니 대박 ㅋ

덴마크 와 스웨덴이 친한 나라인가요??ㅋㅋ 서로 이어주는 다리가 있다고 하니.

친한 나라 인가봅니다 ㅋㅋ 근데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요 ㅎㅎ

다리와 해저터널 과 저 멀리보이는 동네 ~!

  

덴마크 스웨덴 이어주는

 덴마크 스웨덴 이어주는 ㅋ덴마크 스웨덴 이어주는




출처 : 애타는 카페

 

덴마크 스웨덴 이어주는 다리 보니 어떤가요? 해저터널로 연결이 되는건가요?ㅋㅋ

우와 정말 대단합니다 ㅋ 기술력도 좋지만 ㅋㅋ 서로 나라가 친하니 이렇게 하겠지요?

사이좋은 나라 같습니다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