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 돼지 나르기

중국 돼지 나르기 가 화재입니다 . 중국 돼지 나르기 가 왜 화재가 됐느냐..이유는

중국 힘자랑 대회 의 종목이였다고 합니다 .

돼지를 들어 나르는게 종목이니 . 어쩔수 없겠지요 . 돼지의 무게도 많이 나갈텐데 .

그리고 돼지가 힘주고 발버둥치면 더 무거워 질텐데 . 우와 대박 .

중국 돼지 나르기 보면 볼수록 저 사람들이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힘의 상징은 . 다른놈인데 . 왜 돼지 나르기가 종목일까

힘하면 소한마리 들고 나르지 ~~

중국 돼지 나르기

중국 돼지 나르기 ㅋ중국 돼지 나르기

 


 힘이 정말 대단하네요.

근육만 봐도 우와 .... 대박 운정 정말 열심히 한 사람인듯

 

중국 돼지 나르기 ㅋ중국 돼지 나르기



 

 

돼지가 돼지를 끌고 다니네요.

돼지들 불쌍하게 느껴지는 이유가 뭘까요.

질질 끌려가네요.

 

중국 돼지 나르기 ㅋ중국 돼지 나르기




 

 이 돼지들은 웃고 있네.

왜 웃고 있지.... 이유가 궁금하네...

비웃는 건지???

 

중국 돼지 나르기중국 돼지 나르기



 

 이 사람 힘이 엄청나네요.

하체만 봐도 땅땅한게 느껴집니다.

돼지도 해맑게 웃고 경기를 즐기는듯한 포스

 

중국 돼지 나르기ㅋ중국 돼지 나르기



출처 :  이종격투기 카페

 

중국 돼지 나르기 잘보셨나요?? 중국 돼지 나르기 가 화재인 이유가 있네요.

이런 독특한 대회에 돼지들은 무슨죄야..

힘내라 돼지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