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이 베티화이트

 

싸이 베티화이트 라는 인기검색어 가 떴다 ㅋㅋ 대체 싸이 베티화이트 가 뭐길래 ㅋㅋ

처음에 이 검색어를 보고 ㅋㅋ 싸이 베티하우스 공연 이런건줄만 알았지만.

베티화이트는 미국의 원로 배우랍니다 90살이고 미국에서 굉장히 유명하신 분이라네요.

이런 베티화이트와 국제 가수와 사진을 찍다니 ㅋㅋㅋ

싸이 유명하긴 한가봅니다 ㅋㅋ 싸이도 엄청 놀라워하네요 ㅋㅋ

베티화이트가 나를 어떻게 알지?? 이런 의미의 글같은데 ㅋㅋ 싸이 유명하네요 ㅋ

한국의 자랑 ㅋㅋ

 

싸이 베티화이트

 

 

싸이 베티화이트싸이 베티화이트

(출처 :싸이트위터)

 

베티화이트 ㅋㅋ 90살이라고 믿어지지 않는 동안 이십니다 ㅋㅋ

싸이의 할머니 같은 느낌이 ㅋㅋㅋ

싸이는 베티화이트 에 대해서 잘아나봐요 ㅋㅋ

그러니 저러헥 놀라지 ㅋㅋ

 

싸이 베티화이트싸이 베티화이트

 

 

싸이 베티화이트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어울리지 않는듯 어울리는 두사람 ㅋㅋ 할머니와 손자 같은 느낌이 나지 않나요?

어떻게 해서 만나게 된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래도 베티화이트 가 싸이를 안다는게 더욱신기 ㅋ

어떻게 보면 90살된 할머니 인데.. ㅋㅋ 대단합니다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