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픽하이 패러디

 

에픽하이 패러디 가 인기검색어 인데요 ㅋㅋ 왜~!! 도대체 왜 ~~!! 에픽하이 패러디 가 인기일까요?

그 이유는 바로 돈 헤잇 미 의 뮤직비디오가 그 정답인데요.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사람들을 보면 모두 패러디 한 사람들인데요.

레이디가가 ㅋㅋ 지드레곤 ㅋㅋ조커 ㅋㅋ 등등 다양한 케릭터를 패러디 하고 있습니다.

뮤직 비디오가 아닌 한편의 패러디 영화 같은데요 ㅋㅋ

설명이 뭐가 필요 하겠습니까 ㅋㅋ 바로 감상하시죠~!

 

에픽하이 패러디

 

 

돈 헤잇 미돈 헤잇 미

 

 

돈 헤잇 미돈 헤잇 미

 

 

돈 헤잇 미돈 헤잇 미

 

 

(출처 : 유튜브)

문제발생 시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에픽하이 패러디 잘보셨나요 ㅋㅋ 역시 에픽 하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ㅋ

이 뮤직비디오는 홍원기 라는 분이 만드신 작품이라네요 ㅋㅋ

예전 무한도전 박명수 퐈이야~ 뮤직비디오 찍어주신분 ㅋㅋ 엄청 유명한 분의 작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