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정음 수면제

황정음 수면제 가 화재의 검색어 입니다 황정음 수면제 가 왜 화재의 검색어 가 됐을까요?
최근 골든타임 에 여 주인공으로 출연했던 황정음.. 
주인공을 맡고나서 부터 극도로 예민해져 수면제가 없으면 잠을 못이루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밝은 모습을 보여주던 황정음 이였는데.. 왜 이렇게 까지..

황정음 수면제


황정음 수면제황정음 수면제


출처 : 황정음 미니홈피


황정음 수면제 라고 해서 그렇게 심각한 그런건 아니지만.

계속 해서 복용하게 되면 문제가 되겠지요. 항상 밝은 모습을 보여주던 황정음 인데..

이런 기사를 접하게 되니 조금은 황정음의 심정을 알겠네요.

 

황정음 수면제황정음 수면제



출처 : 황정음 미니홈피

 

시트콤에 출연이후 연기력도 인정받고 미모도 인정받고.

탄탄대로 일것만 같던 황정음 이 왜 예민해졌는지 알겠네요.

 

황정음 수면제황정음 수면제



출처 : 황정음 미니홈피



황정음 수면제황정음 수면제


출처 : 다음캡쳐


황정음은 싸이더스HQ 소속의 배우이다. 처음 대뷔는 슈가로 대뷔를 하였고. 

황정음에게 있어서 없어서는 안되는 프로그램이 2가지가 있었다. 바로 우결과, 하이킥

이 두 프로그램이 없었다면 황정음은 아직도 마이너스 통장을 가지고 있을것이다.


황정음 수면제황정음 수면제



출처 : 다음캡쳐


처음으로 주인공으로 발탁된 골든타임 시청률 15.5% 의 인기드라마 였다.

황정음의 연기가 한층 성숙해지는 계기가 된 작품이다.


호적상 및 기획사 자료상의 생일은 1985년 1월 25일인데, 길동초등학교, 선화예술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다. 2002년 걸 그룹 슈가로 데뷔하였고, 배우로 활동 중이다.


황정음 수면제 어떻게 보셨나요? 항상 팬들 마음속에는 황정음의 밝은 모습만 있었는데.

힘내시구요. 우울해 하지마시고 힘내시길.ㅋ

부담감도 털어버리시고~ 파이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