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하라 오이팩

구하라 오이팩 이 화재입니다 ㅋㅋ 왜 구하라 오이팩 이 화재가 되었을까요?
바로 구하라의 트위터에 공개된 사진 한장 때문인데요.
이 사진을 보고 많은 네티즌 들은 구하라의 피부의 비결로 생각하고 있습니다.ㅎㅎ
분명 관리실도 다니겠지만 이렇게 꾸준하게 관리를 하고 계시니 당연히 피부가 좋겠지요?
방송으로 구하라의 화장안한 생얼을 보게 되면 잡티하나 없는 피부인데요. 비결은 역시 오이팩 인가봅니다 
용준형의 그녀 구하라 ㅋㅋ 용준형의 마음을 사로잡은건 바로 오이팩일까요?

구하라 오이팩

구하라 오이팩구하라 오이팩



출처 : 구하라 트위터


굴욕 하나 없는 사진입니다 ㅋㅋ 일반인이 오이팩을 하면 흉해보이는데 ㅋㅋ

구하라가 오이팩을 하니 ㅋㅋ 전혀 굴욕이 없어 보입니다.ㅋㅋ

역시 모태미녀는 생얼부터 다르다니까 ㅋ

 

구하라 오이팩구하라 오이팩



출처 : 구하라 트위터

 

카라의 무대를 보면 구하라의 모습이 조금은 성숙한 여인 이미지 인데 ㅋㅋ

이렇게 셀카를 보니 평범한 대한민국 학생 같습니다 ㅎㅎ

우와 매력적인 귀여움 ??ㅋㅋㅋ

 

구하라 오이팩구하라 오이팩



출처 : 구하라 트위터


구하라 오이팩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국민그룹 카라의 구하라 ㅋㅋ 방송보다 사진이 더욱 이뻐보이네요 ㅋ

모두들 ㅋㅋ 구하라 처럼 오이팩을 이용하여 ㅋㅋ 농가에 도움도 주고 ㅋ

피부에 광채가 나게 오이팩을 많이 많이 이용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