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예빈 UFC 옥타곤걸 데뷔

강예빈 UFC 옥타곤걸 데뷔 이라는 화재의 검색어 ㅋㅋ 왜 강예빈 UFC 옥타곤걸 가 떴을까요?

이유는 바로 한국인 최초로 UFC 옥타곤걸로 데뷔를 해서인데요.

데뷔하게 된 이유가 바로 슈퍼액션 의 강력한 협조로 가능했다고 하네요.

현재 슈퍼액션 UFC 정보프로그램 UFC인사이드 에서 액션걸로 활약중이라는데요 ㅎ

그래서 인지 UFC와 잘어울리는 이미지 입니다.ㅎㅎ

 강예빈 양이 섹시미도 가지고 있지만 청순미도 가지고 이있어서 세계인들의 관심이 집중될듯 합니다.

이제 세계적 파이터 걸로 유명해 질듯 합니다 ㅋ

 
강예빈 UFC 옥타곤걸 데뷔

 강예빈 UFC 옥타곤걸강예빈 UFC 옥타곤걸



출처 : 강예빈 미투데이

 

강예빈 양의 청순한 모습 자주 본적 있습니까?ㅋㅋ

미투데이 에 접속하니 강예빈의 청순사진들이 많더라구요.

 

강예빈 UFC 옥타곤걸강예빈 UFC 옥타곤걸



출처 : 강예빈 미투데이

 

예전 복불복 쇼에서 강예빈을 알게되었고 조금은 안좋게 보았지만.

자기가 맡은 할일에 최선도 다하고 사람도 선해보이고 그래서 팬이되었습니다 ㅎ

강예빈 의 청순한 매력에 빠졌다고 해야하나?ㅋ

 

강예빈 UFC 옥타곤걸강예빈 UFC 옥타곤걸


 

출처 : 강예빈 미투데이

 

강예빈 UFC 옥타곤걸 데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ㅋ 이미지와 너무 어울린다고 생각하십니까?

음..ㅎ 청순한 매력이 더 좋은게 바로 강예빈 인데 ㅎㅎ

매력이 넘치고 넘치는 연예인이 바로 강예빈 인듯 합니다 ㅎ 강예빈 파이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