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폐 싱크로율 jpg

 

지폐 싱크로율 jpg 가 화재입니다 왜~! 대체왜~! 지폐 싱크로율 jpg 가 화재일까요?

이유는 참 멀쩡한 사람들이 ㅋㅋ 꼭 이런놀이를 하고 다니네요~

왜 이렇게 지폐를 가지고 노는지 ㅋㅋ 암튼 보는 사람은 웃기만 하면 되네요 ㅋ

사진을 보면 ㅋ ㅋ정말 감쪽 같다고 느껴 지실겁니다 ㅋㅋ 싱크로율 완벽하네요 ㅋㅋ

이런모델 찾기 힘들었을텐데 ㅋ

 

지폐 싱크로율 jpg

 

지폐 싱크로율 jpg지폐 싱크로율 jpg

 

지폐 싱크로율 jpg지폐 싱크로율 jpg

 

지폐 싱크로율 jpg지폐 싱크로율 jpg

 

지폐 싱크로율 jpg지폐 싱크로율 jpg

 

지폐 싱크로율 jpg지폐 싱크로율 jpg

 

지폐 싱크로율 jpg지폐 싱크로율 jpg

 

지폐 싱크로율 jpg지폐 싱크로율 jpg

 

지폐 싱크로율 jpg지폐 싱크로율 jpg

 

지폐 싱크로율 jpg지폐 싱크로율 jpg

 

지폐 싱크로율 jpg지폐 싱크로율 jpg

 

지폐 싱크로율 jpg지폐 싱크로율 jpg

 

지폐 싱크로율 jpg지폐 싱크로율 jpg

 

 

지폐 싱크로율 jpg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정말 싱크로율과 창작능력이 뛰어난 사람들 같습니다 ㅋ

지폐가 살아있는듯한 느낌?ㅋ

천천히 감상해 보시면 사진속 사람들이 밖으로 나와있는듯한 착각 까지도 느껴집니다 ㅋ

지폐모델과 ㅋㅋ 싱크로율 완벽한 사람들 이네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