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희 공식입장

재희 공식입장 이 화재입니다. 왜 탤런트 재희 공식입장 이 화재일까요?

그 이유는 바로 재희가 비밀결혼을 올렸기 때문입니다. 더욱 놀라운사실은. 바로 아이가 있다는 점인데요.

네티즌이나 얼론에서는 신호위반이 아니냐는 의견도 있는데. 아닌듯 합니다.

재희 는 현재 메이퀸 에 출연중인데요. 저도 메이퀸을 보고 있는 시청자 입니다.

재희 의 공식입장또한 공감을 하는 사람이구요.

재희의 복귀작인 메이퀸에 신경을 쓰다보니 비밀결혼을 말할 틈이 없었지 싶습니다.

하지만 오늘 당당하게 공식입장을 발표하면서 재희는 마음의 짐을 조금은 덜어냈지 싶습니다.

더욱더 연기에 신경을 쓸테구. 좋은 작품으로 팬들에게 인사하면 되는거니까요.

 
재희 공식입장
 


출처 : 재희트위터

 

전역과 동시에 결혼을 하신건가요??ㅎㅎ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으니 연기도 편하시겠어요.

집안이 편해야 밖에서 일하는 사람이 편하니 ㅎㅎ

좋은 연기 나오실듯 ㅋ

 




출처 : 재희 트위터

 

재희 트위터를 들어가보니 ㅎㅎ 밝은 사진들이 많더라구요ㅎ

팬들에게 받은 선물도 인증하시고 ㅋㅋ

 




출처 :  재희 트위터

 

예전 쾌걸춘향에서 몽룡이가 이렇게 크게 성장할줄이야 ㅋㅋ

앞으로 더욱더 좋은 연기가 기대 되는 배우입니다 ㅋ

 

재희 공식입장 어떻게 보셨나요?ㅋㅋ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받으며 결혼하고 싶은게 본인들이 였겠지요.

하지만 그럴 사정이 있었으니 비공개 결혼을 하신거겠지요.

앞으로 더욱더 좋은 연기 기대해도 좋은 배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