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행성 지구접근

 

소행성 지구접근  이 이슈 입니다. 참 ㅋㅋ

63빌딩 크기 행성이 9일 지구 가까이에 접근 한다고 합니다.

이 행성은 63빌딩 크기,.. 헐.. 후덜덜 ㅋㅋ 이 행성을 남방구에서 관측할수 있지만.

한국 일본 중국 등 동북아 지역은 관측할수가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 놈의 행성들은 매일마다 지나치네요 ㅋㅋ

종말론 부터 시작해서 ㅋㅋ 참.. 맘편히 살수가 없네 ㅋㅋ

하지만 접근하는 행성은 예전 영화 아마겟돈 처럼 폭발물을 설치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궤도를 변경할수 있다고 하네요 ㅋㅋ


소행성 지구접근


소행성 지구접근소행성 지구접근



역시나  소행성 지구접근 이 인기검색어 군요.ㅠㅠ


소행성 지구접근소행성 지구접근


소행성 지구접근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각 언론들도 ㅋㅋ 소행성 지구접근 을 이슈로 다루고 있네요 ㅋㅋ

어쩜.. 종말론과 비슷한 행성중돌설 은 사람들 이슈를 끌기 참 좋으니까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