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스타19 있다없으니까

 

씨스타19 있다없으니까 가 공개 되었습니다 ㅋㅋ 씨스타19 티저 이번엔 어떨지..ㅋㅋ

씨스타 19는 씨스타의 보라와효린 으로 이루어진 유닛 그룹인데요.

첫싱글 앨범 Ma boy 대박이였는데 이번 싱글또한 대박일듯...

아직 티저 영상이라 자세한건 못보지만.. 컨셉정도는 생각해 볼수 있을듯 합니다 ㅋㅋ

못보신 분들 서둘러 한번 보세요 ~!!

씨스타 대박나세요 ~~!!

 

씨스타19 있다없으니까

 

씨스타19 있다없으니까씨스타19 티저

 

12세 ㅋㅋ 관람가 ㅋㅋ 흠...대박조짐 보여 ㅋㅋ

일단은 많은 사람들이 뮤비를 감상할수 있겠습니다 ㅋㅋ

 

씨스타19 있다없으니까씨스타19 티저

 

정말 잘 찍었네 ㅋㅋ

화면이 이쁘네요!! 이뻐 ㅋㅋㅋ

 

씨스타19 있다없으니까씨스타19 티저

 

뭐니 뭐니해도 ㅋㅋ 보라와 효린이지요 ㅋㅋ

이번에는 어떤 댄스를 보여줄지 ㅋㅋ

기대기대 ㅋㅋ

 

씨스타19 있다없으니까씨스타19 티저

 

 

 

씨스타19 티저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역시 하루 빨리 컴백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

흠...ㅋㅋ 기대기대 하는데 ㅋㅋ 왜 빨리 빨리 안나오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