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준 하차논의

 

이준 하차논의 이 이슈입니다. 왜 이준 하차논의 가 이슈일까요?

바로 같이 출연중인 오연서 때문 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얼마전 팬카페에 이런 글을 적었다고 합니다.

내가 로봇인가? 누굴 위해 계속? 참을 만큼 참았고 나에게도 의견이라는 게 있는데.

그 누가 진심으로 사과한 적은 있나? 눈에 보이게 속이는 것도 죄송스럽고

난 사람이니까 눈에 보이는 거짓연기 못함"

흠.. 이 글을 읽고 나니 이준의 마음고생이 심했을듯 합니다.

실제 결혼한건 아니지만 애인도 있는 사람이 계속 출연하고 있다는 것또한...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오연서 뭐하는 사람인지.

이준 하차요청 정말 잘한듯 합니다!!

정글의 법칙 한번 시원하게 다녀오시지요~~!!

 

이준 하차논의

 

이준 우결이준 우결

 

이준의 친구 광희 ~~!!

같은 프로그램 우결에서 한선화와 부부가 되어 살아가고 있다.

흠... 우결 자체에 문제가 많은듯 하다.

결혼도 아닌데 결혼한것 처럼... 사랑하는 모습도 보여야 하고.

거짓으로 그런 행동들을 해야된다는것이...흠..

우결...쩝이다.. 이번 이준과 오연서 전에도 많은 일이 있었으니...

 

 

이준 우결이준 우결

 

우결 시작은 좋았다.

흠...시작도 좋았고.. 하지만 이준이 왜 힘들었을까..

 

이준 우결이준 우결

 

흠.. 과연 이준하차 요청을 거부할 이유가 있을까요?

어디서부터 잘못됐는건지.

 

이준 우결이준 우결

 

이준 하차논의 어떻게 보셨나요??

이준 마음고생 정말 많이 했을듯 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오연서 좀 아닌듯... 한순간에 비호감 됐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