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 퇴근길

 

아이유 퇴근길 이 이슈입니다 ㅋ 아이유 퇴근길 왜 이슈일까요?ㅋ

성인이된 아이유 ㅋㅋ 하지만 ㅋㅋ

아직 애기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 동안외모??ㅋㅋ

이런 외모가 ㅋㅋ 나중에 빨리 늙지 않는가요??

그래도 아이유 기엽다.

보통 일요일 인기가요 방송하고 퇴근길 사진이 많이 올라오는데요.

매일매일 저렇게 손을 흔들어 주는듯 합니다.ㅎ

 

아이유 퇴근길

아이유 퇴근길아이유 퇴근길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사진 문제 발생시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아이유 퇴근길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역시 국민 여동생 같네요 ㅎ

근데 아이유는 국민 여동생 소리보다 ㅎㅎ 이제 국민 연인 소리 듣고 싶겠지요?ㅎㅎ

그래도 귀여운걸 어째 ㅋㅋ 수지보다 어려보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