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진영 강아지

 

박진영 강아지 가 이슈입니다. 흠.. 첫눈에 반해버린 여자가 생겼어요 !!

라고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과 글 ㅎㅎ

흠.. 정말 대박이네요 ㅋㅋ 강아지 정말 귀엽고 ㅋㅋ

박진영은 정말 귀여워서 어쩔줄 몰라하는 표정이고 ㅋㅋㅋ

박진영에게 가족이 생긴듯 합니다 ㅋ

선예도 결혼하고 ㅋㅋ 박진영은 딸 시집보낸는 마음 같을듯 ㅋㅋ

 

박진영 강아지

박진영 강아지박진영 강아지

 

 

박진영 강아지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강아지 보면서 행복해 하는 박진영 ㅋㅋ 음 앞으로 박진영에 음악에 어떤 영향을 줄지..

흠..ㅋㅋ 정말 신기한 음악이 나오는건 아닌지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