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리 입술팩

 

설리 입술팩 이 이슈입니다 ㅋㅋ 설리 입술팩 왜 이슈일까요 ㅋㅋ

FX의 자이언트 베이비 설리 ㅋㅋ

미투데이에 입술팩 인증샷을 날리셨네요 ㅋㅋ

입술팩이 실제로 있는건지 ㅡㅡ;;

오늘 처음 알았네요 ㅋㅋ

남자도 사용해도 되는지 ㅋㅋ 키스를 부르는 입술 ㅋㅋ

흠..ㅋㅋ 정말 이쁘다 ㅋㅋ

 

설리 입술팩

 

설리 입술팩설리 입술팩

 

설리 입술팩설리 입술팩

 

설리 입술팩설리 입술팩

 

팬들에게 받은 편지 인증 ㅋㅋ

역시 설리는 달라 ㅋ

 

설리 입술팩설리 입술팩

(사진출처 : 설리 미투데이)

 

설리 입술팩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흠..ㅋㅋ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설리 ㅋㅋ

빨리 앨범 내시고 ㅋㅋ 방송활동 시작하시길 ㅋㅋ

얼마전 런닝맨에서 ㅋㅋ 이뻐죽는줄 알았는데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