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헬로키티 성형수술

 

헬로키티 성형수술 이 이슈입니다 ㅋ 왜 헬로키티 성형수술 이슈일까요?ㅋㅋ

헬로키티가 40년만에 성형수술을 했다는데요 ㅋㅋ

왜 갑자기 수술을 했을까요?ㅋㅋ

일본 - 스페인 수교 400주년 기념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 ㅋㅋ

흠.. 조금 이상하다 ㅋㅋ

근데 사람들 말로는 조금 예술적인 면이 있다고 하는데 ㅋㅋ

아놔 ㅋㅋ 별로 그런건 안 느껴지는데..ㅋㅋㅋ


헬로키티 성형수술


헬로키티 성형수술헬로키티 성형수술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헬로키티 성형수술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저는 저 그림보다 일본 - 스페인 수교 400주년 이라는게 더욱 신기하네요 ㅋ

빠르게 서구문물을 받아들였나 보네요 ㅋㅋ

흠.. 스페인에서 배운것을 다른나라 침략하는데 사용했는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