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곽정욱 엄친아

 

곽정욱 엄친아 가 이슈입니다 ㅋㅋ 왜 곽정욱 엄친아 이슈일까요??ㅋㅋ

학교2013에서 일진 오종호 역을 맡았던 곽정욱 ㅋㅋ

드라마속 에서 곽정욱은 일진 ㅋㅋ 학교 안다니는 학생 문제아 였지만 ㅋㅋ

실제로 곽정욱은 엄친아 라고 합니다. 3년째 장학생 에 학점또한 4.0 이라고 합니다.

본인이 벌어서 학교에 다녔어야 했기때문에 죽기 살기로 공부했다고 합니다.ㅋㅋ

우와 ㅋㅋ 너무 다른데요 ㅋ 성균관대학교 에 다니네요 ㅋㅋ

우와 ㅋㅋ 대박 ㅋㅋ


곽정욱 엄친아


곽정욱 엄친아곽정욱 엄친아


학교에서는 문제아 ㅋㅋ

실제로는 엄친아


곽정욱 엄친아곽정욱 엄친아


곽정욱 엄친아곽정욱 엄친아


 

곽정욱 엄친아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반전이다 ㅋㅋ 예전 야인시대 아역때 보고 ㅋㅋ 학교때 봤는데 ㅋㅋ

정말 잘컸구나 ㅋㅋ 대박입니다. ㅋㅋ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