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로 서러움

 

솔로 서러움 이 이슈입니다 ㅋㅋ 왜 솔로 서러움 이 이슈일까요??ㅋㅋ

참 밑에 글 보면서 ㅋㅋ 혼자 빵터졌네요 ㅋㅋ

제목이 여자친구가 있는데 수지가 사귀자고 한다면?!

과연 댓글은 어떤 댓글이 달렸을까요 ㅋㅋ

생각도 못한 댓글이 달렸답니다 ㅋ


솔로 서러움

솔로 서러움솔로 서러움


제목이 여자친구가 있는데 수지가 사귀자고 한다면?!


솔로 서러움솔로 서러움

(출처 : 쭉빵카페)


없으면 기회도 안주냐???ㅋㅋㅋㅋㅋ

 

솔로 서러움 ㅋㅋ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정말 서럽겠다 ㅋㅋ

없으면 시도도 못해보다니 ㅋㅋ 기회도 없다니 ㅋㅋ

솔로 슬프다.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