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경미 브런치

 

정경미 브런치 가 이슈입니다 ㅋ 왜 정경미 브런치 가 이슈일까요?

이유는 KBS2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에서 박지선이 정경미의 소비생활에 대해서 폭로를 했는데요.

매일브런치를 먹고 주5회 쇼핑을 한다고 폭로했습니다 ㅋ

그래도 ㅋㅋ 윤형빈은 ㅋㅋ 요즘은 브런치 먹는 횟수가 줄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 돈으로 가구를 산다고 하네요 ㅋㅋ

이제 결혼할 두 사람 ㅋㅋ 참 재밌는 커플이 될듯 합니다 ㅋ

 

정경미 브런치 

정경미 브런치정경미 브런치

 

정경미 브런치정경미 브런치

(출처 : 정경미 미투데이)

 

정경미 브런치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흠.. 브런치 먹게 생기지는 않았는데 ㅋㅋ 또 그렇게 낭비가 심하지 않을듯 한데 ㅋ

박지선이 그렇게 폭로하고 나서 ㅋㅋ 윤형빈의 반응 ㅋㅋ

참 재밌네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