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종석 한복

 

이종석 한복 이 이슈입니다 ㅋ 왜 이종석 한복 이 이슈일까요??

그건 바로 오늘 이종석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한장과 글때문인데요.

지금 이종석은 영화를 촬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진형이라는 캐릭터를 연기중인데 ㅋㅋ

자꾸 학교2013 고남순 캐릭터의 영향때문에 자꾸 잠이온다고 합니다 ㅋ

학교에서 고남순은 잠을 많이 자는 학생이여서 그런지 ㅋㅋ

학교 재미나게 봤는데 ㅋㅋ 아쉽네요 ㅋ

 

이종석 한복

 

 

이종석 한복이종석 한복

 

이종석도 고남순 역활에 아쉬움이 많이 남는듯 합니다.

시청자 들도 많이 아쉬우니 ㅋ

연기자는 얼마나 많이 아쉽겠습니까?

 

이종석 한복이종석 한복

 

이종석 한복 입고 찍은 컷 ㅋㅋ

 

이종석 한복이종석 한복

(출처 : 이종석 미투데이)

 

이종석 한복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흠 ㅋㅋ 교복에 한복에 정말 잘어울리네요 ㅋ

신세대 배우답게 ㅋㅋ 모든 역활을 잘소화하네요 ㅋ

하지만 잠이 많다는점 ㅋㅋ

그래도 좋은 작품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