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규현 생일선물

 

규현 생일선물 이 이슈입니다 ㅋ 왜 규현 생일선물 이슈일까요?

2월 3일 생일인 슈퍼주니어 규현 ㅋㅋ

예전 까지만 해도 슈퍼주니어 규현에 대해서 잘몰랐지만 ㅋㅋ

라디오 스타 에서 모습을 보고 규현에 대해서 조금 알게 되었습니다 ㅋ

예능도 잘하고 ㅋㅋ 흠.. 질도 엘리트집안 이라고 하더라구요 ㅋ

공부도 잘하고 ㅋㅋ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들을 보니 ㅋㅋ

참 착한 청년 같더라구요 ㅋ

슈퍼주니어M 활동도 시작했고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규현 생일선물

 

 

규현 생일선물규현 생일선물

 

규현 생일선물규현 생일선물

 

규현 생일선물규현 생일선물

(출처 : 규현 트위터)

 

규현 생일선물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팬들이 벌써 생일 선물을 챙겨주네요 ㅋ

규현을 보면 슈퍼주니어 이미지 보다는 라디오스타 이미지가 먼저 떠오르는데요 ㅋ

그만큼 라디오스타 에서 모습이 강했다는 것이겠지요 ㅋ

앞으로 더욱더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