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준기 흑백셀카

 

이준기 흑백셀카 가 이슈입니다 ㅋㅋ 왜 이준기 흑백셀카 이슈일까요?

트위터에 공개된 이준기 흑백셀카 ㅋㅋ 사진을 보고 있으니

예술사진 이미가 떠오르네요ㅋㅋ

사진속 뭔가 이야기하고 있는듯한 ㅋㅋ 너무 거창한가 ㅋㅋ

이준기 트위터 에서 사진 한장 퍼왔습니다 ㅋ 감상하세요 ~

 

이준기 흑백셀카

이준기 흑백셀카이준기 흑백셀카

 

 

이준기 흑백셀카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참 여러가지 모습이 있는 이준기 같습니다 ㅋㅋ

힐링캠프에서 솔찍한 모습도보기 좋았구요 ㅎㅎ

앞으로 좋은모습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