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건희 승소

 

이건희 승소 이 이슈입니다. 왜 이건희 승소 이슈일까요.

고 이병철 삼성그룹 창업주의 유산을 두고 삼성가 가 상속소송 을 진행했는데요.

삼성 이건희 회장이 승소했다고 합니다.

일부 청구에 대해 제척기간 이 이미 지났기 때문에 소송을 각하했고, 

나머지 청구에 대해선 해당 주식을 상속 주식으로 보기 어려워서 기각했다고 하네요.

삼성과 CJ의 싸움이였떤 이번 소송.. 

일단은 이건희 회장이 승소 하셨기 때문에 좀더 지켜봐야 겠습니다.


이건희 승소



이건희 승소이건희 승소


대한민국 대표 기업 이라서 그런지 바로 핫이슈가 되었네요.!

참 저도 이 소송이 어떻게 될지 궁금했는데.ㅋ

시간도 오래 지난 유산가지고 싸우는것도 참..

형제끼리 그만좀 싸워야 될텐데.


이건희 승소이건희 승소


오늘의 핫이슈 인듯 합니다 ㅋㅋ

흠.. 앞으로 삼성과 CJ 어떤 자세를 취할지..

또 다시 궁금해 지네요.



이건희 승소이건희 승소

(출처 : 다음캡쳐)


이건희 승소 어떻게 보셨나요?? 어차피 우리와 상관없는 일이지만.

삼성과 CJ의 싸움은 일단은 삼성의 승리로 끝난듯 합니다.

주변 이야기를 들어보니 삼성 관련된 상품은 CJ쪽에서 해지 하고 사용안한다고 하던데.

루머인지 ㅋㅋ 사실인지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