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래 내가 대악마다

 

그래 내가 대악마다 가 이슈입니다. 왜 그래 내가 대악마다 가 이슈일까요?

원빈이 말하길 " 마음을 가꾸면 얼굴에 나타나니깐요..

얼굴보다는 마음을 가꾸는게 우선인 것 같아요.."

흠.ㅋㅋㅋ 얼굴만 중요하게 생각하는 ㅋㅋ 현시대에 ㅋㅋ

마음이 중요하다는 일침의 말씀을 해주셨네요 ㅋㅋ

 

그래 내가 대악마다

 

 

얼굴도 잘생겼지만 마음도 착한 원빈~

밑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저씨에 같이 출연한 김새론양 미니홈피 인데요 ㅋ

원빈이 생일선물도 줬다고 하네요 ㅋ

 

그래 내가 대악마다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원빈 정말 잘생겼지요??!!

남자가 봐도 잘생겼다고 하니 ㅋㅋ 잘생기긴 했네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