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등생은 모르는 구슬

 

초등생은 모르는 구슬 이 이슈입니다. 왜 초등생은 모르는 구슬 이 이슈일까요?

초등학교 시절 구슬 많이 가지고 놀았잖아요~~

요즘 학생들은 이런 구슬 첨보실겁니다 ㅋ

저기 있는 왕 구슬만 있으면 최고 였는데~~~흠~~

제가 초등학교 다닐때도 이런 구슬은 많이 안가지고 놀았답니다 ㅋ

미니카 ㅋㅋ 이놈이 최고의 유행이였지요 ㅋ

 

초등생은 모르는 구슬

 

 

초등생은 모르는 구슬 어덯게 보셨나요 ㅋㅋ

구슬 사이에 쇠구슬도 들어있네요 ㅋㅋ

저놈의 쇠구슬 ㅋㅋ 최강 ㅋㅋ 공기도 보이네요 ㅋㅋ

제가 가지고 있던 구슬들은 전부 어항속으로 ㅋㅋ 풍덩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