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런게 신개념 패드립

 

이런게 신개념 패드립 이 이슈입니다. 왜 이런게 신개념 패드립 이 이슈일까요?

일단 패드립의 뜻은 패륜적 드립 이라는뜻입니다.

그러니 부모욕하고 그런 드립이겠지요??!! 흠..이런 놈들이 다있을까 생각했더니.

흠.. 자기를 욕하는 내용이네요~

우리엄마아빠 존나 XX임 ㅋㅋㅋㅋ

이때까지 나 키워줌

흠.. ㅋㅋ 최고네요 ㅋ

 

 

이런게 신개념 패드립

 

 

이런게 신개념 패드립 어떻게 보셨나요??ㅋㅋ

정말 최고의 패드립 답네요 ㅋ

저 정도면 성공해도 부모님 안버릴 자식 같네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