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도의 우유아파트

 

반도의 우유아파트 가 이슈입니다. 왜 반도의 우유아파트 가 이슈일까요?


오늘 인터넷에 올라온 반도의 우유아파트 보고 빵터졌네요 ㅋ


세상에 이런 아파트도 있네요 ㅋ 멀리서 보니 정말 우유팩 처럼 생겼네요 ㅋ


이 아파트 사는 사람들은 우유 아파트라고 하면 다 아시겠지요?


처음으로 보는 반도의 우유아파트 ㅋㅋ 정말 우유 같이 생겼다 ㅋ


사진도 많은거 보니 ㅋ 반도의 우유아파트 엄청 유명한것 같습니다.


반도의 우유아파트



세상에 정말 우유팩 처럼 생겼네요 ㅋ


도색을 저렇게 해서 그런가 ㅋ


아파트를 녹색으로 도색하면 ㅋ 소주팩처럼 생겼을라나 ㅋ



반도의 우유아파트 어떻게 보셨나요? 유난히 눈에 튀네요 ㅋ


우유아파트 사시는분들은 이제 유명인 되시는건가요 ㅋㅋ


저 아파트 멀리서 보면 우유팩 처럼 생겼어도 ㅋ 가까이서 보면 우유통 처럼 안생겼을듯 ㅋ

 

 자료 제목

 반도의 우유아파트

 자료 출처

 twitpic.com/cgm6ki/full

 반도의 우유아파트 의 사진은

트위픽에서 퍼온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