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컨닝 하려면 이정도는

 

컨닝 하려면 이정도는 해야지 가 이슈입니다. 왜 컨닝 하려면 이정도는 이 이슈일까요?


오늘 인터넷에 올라온 컨닝 하려면 이정도는 해야지 가 대박인데요 ㅋ


정말 컨닝 하려면 이정도는 해야할것만 같네요 ㅋ 대학 강의실 같은데 ㅋ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는지 ㅋ 근데 시험시간에 이렇게 음료수통 올리고 있으면 안되지 않나요?


그냥 단순한 쪽지시험인지 ㅋ 컨닝 하려면 이정도는 해야할것 같네요 ㅋ


정말 대박인데요 ㅋ 교수님도 깜놀할 정도의 컨닝 실력인데요 ㅋ


컨닝 종결자중 ㅋ 이런 컨닝 종결자는 없을듯 ㅋ


컨닝 하려면 이정도는 



컨닝 하려면 이정도는 해야 될것 같네요 ㅋ 평범한 음료수 통입니다 ㅋ


누가봐도 ㅋ 시중에 판매하는 음료수 통인데요 ㅋ


근데 자세히 안보면 모를 글자들이 많이 적혀져 있는데요 ㅋ


과연 저 음료수 통에 적혀진 글은 과연 어떤 글일까요?



흠.. 이렇게 봐도 모르겠는데요 ㅋ


컨닝 하려면 이정도는 할려면 시력도 좋아야겠어요~


평범한 사람만 컨닝할수 있겠는데요 ㅋ


비타민 워터 음료수가 이런 용도로 사용되네요 ㅋ



글씨를 자세히 보니 ㅋ 영어가 작혀있고 ㅋ 해석이 되어있네요 ㅋ


와우 ㅋㅋ 대박 ㅋ 어덯게 만든거지 ㅋ 비타민워터 라벨지를 구해서 인쇄를 했는가 ㅋ


정말 누가봐도 음료수통이라고 느꼈을텐데 ㅋ 정말 대박입니다 ㅋ


컨닝 하려면 이정도는 해야지 어떻게 보셨나요 ㅋ 여러분은 어떤 방식으로 컨닝을 하셨나요?


컨닝 안하신분도 계시지만 ㅋ 대부분 컨닝하고 사셨을듯 ㅋ


다양한 컨닝 방법이 있었는데 ㅋ 그중 뭐니뭐니 해도 앞의자 뒷면에 글쓰는게 최고지요 ㅋ


근데 자리바꾸면 낭패 ㅋㅋ

 

 자료 제목

 컨닝 하려면 이정도는

 자료 출처

 9급 공무원을 꿈꾸는 사람들

 컨닝 하려면 이정도는 의 사진은

위의 카페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4월 인기 유머 자료!!

장동건 증명사진 ㅋㅋ 역시 순정만화급 외모 !!장동건 증명사진 이 이슈입니다.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ㅋ 진정한 거지의 품격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가 이슈입니다

영화 속 옥에 티 알고보면 더욱 재미있는 옥에 티영화 속 옥에 티 가 이슈입니다

사람 얼굴 폭포 실제로 존재하는 폭포!사람 얼굴 폭포 가 이슈입니다.

초밥집 디저트 붕어싸만코 초밥집도 정복한건초밥집 디저트 가 이슈입니다.

옥택연 공부 정말 잘하네~ 만점짜리 토익점수옥택연 공부 가 이슈입니다. 왜 옥택연 공부 가 이슈일까요?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핵잠수함 과 함께 수영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이 이슈입니다. 왜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이 이슈일까요?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 절망하는 알바생의 눈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이슈입니다. 왜 위조 지폐 편의점 알바 가 이슈일까요?

만우절 여고 학생도 가로본능!! 선생님도 가로본만우절 여고 가 이슈입니다. 왜 만우절 여고 가 이슈일까요?

미친 자막 이건 일본말이야 한국말이야??!미친 자막 이 이슈입니다. 왜 미친 자막 이 이슈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