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가 이슈입니다. ㅋ 왜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가 이슈일까요?

 

라이브스토리에 올라온 노숙자 이야기인데요 ㅋ

 

노숙자 치고는 피부가 고운데 ㅋ 흠 ㅋ 암튼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보시면 알수 있습니다.

 

누숙자를 씻기고 머리스타일도 바꿔주고 하니 새로운 사람이 되었네요 ㅋ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다른게 없습니다 ㅋ 거지같은 사람도 ㅋ 멋져진다는점 ㅋ

 

누가봐도 ㅋ 사람이 360도 바꼈다고 말해도 되겟네요 ㅋ

사람을 꾸미면 전부 멋져지나봅니다 ㅋ

 

못생긴 사람도 스타일이 좋으면 인기가 좋잖아요 ㅋ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이제 알겠네요 ㅋ 흠 ㅋ 이제 꾸미고 다녀야겠어요 ㅋ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오늘 라이브 스토리에 올라온 노숙자 ㅋ

 

노숙자도 꾸며 놓으니 장난이 아닌 내용인데 ㅋ 정말 후덜덜 합니다 ㅋ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이제 시작해 보겠습니다.

 

 

진짜 일반 노숙자 입니다 ㅋ 마치 코스프레한 사람 처럼 보이는데 ㅋ

 

이 사진을 위해 일부러 거지행세를 하고 다닌건 아닌지 ㅋ

 

옷이 깨끗해 보이잖아요 ㅋ 노숙자들 한가지 옷가지고 1년동안 입는데 ㅋ

 

조금은 거지가 아닌 거지 같네요 ㅋ

 

 

해 맑게 웃고 있는 노숙자 ㅋ

 

피부가 너무 좋은데 ㅡㅡ;; 주름만 빼면 멀쩡한 사람 같습니다 ㅋ

 

그냥 추남을 미남으로 바꾸는 거 아닌가요?ㅋㅋ

 

그래도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확실하네요.

 

 

머리 염색도 조금하고~ 헤어스타일 부터 바꾸는데요 ㅋ

 

이 사람이 왜 인기사진인지 보시면 알수 있습니다 ㅋ

 

마지막 사진이 대박이거든요 ㅋ 변신의 귀재같네요 ㅋ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이제 곧 공개됩니다.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이제 아셨나요? ㅋ 옷이 날개고 패션의 완성은 헤어라더니 ㅋ

 

정말 그렇네요 ㅋ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이제 아시겠나요?

 

매일 츄리닝 입고 동네 돌아다니던 사람이 결혼식장 간다고 정장입고 나오면 놀랍잖아요 ㅋ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바로 자신을 위한 투자입니다.

 

 자료 제목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자료 출처

 이종격투기

 남자가 꾸며야 되는 이유 의 사진은

이종격투기 카페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