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개념 평면 tv

 

신개념 평면 tv 가 이슈입니다. 왜 신개념 평면 tv 가 이슈일까요?

 

요즘은 디지털tv로 인해서 벽걸이 tv많이 사용하시잖아요~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구매가 꺼려지지만 공간활용능력에서는 최고임 ㅋ

 

근데 이런 신개념 평면 tv 를 만들수 잇는 방법 ㅋ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ㅋ 벽을 뚫어 버리는겁니다 ㅋ 정말 재밌는데요 ㅋ

 

이런 사람이 정말로 있었군요 ㅋ 그럼 뒤에는 어떻게 되는건지 ㅋㅋ

 

신개념 평면 tv 정말 획기적이네요 ㅋ

 

신개념 평면 tv

 

 

누가봐도 신개념 평면 tv 라고 말할만 한데요~

 

벽에 딱 맞는 사이즈로 자작했는것 같은데 ㅋ

 

뒤가 궁금하네요 ㅋ 저 텔레비젼 있어봐서 아는데 ㅋ 전기세 장난아님 ㅋ

 

그것도 모르고 몇년보다가 tv 바꿨는데 ㅋ 전기세 반으로 나옴 진짜 ㅋ

 

전기세 왕창 나옴 저 tv

 

 신개념 평면 tv 어떻게 보셨나요 ㅋ 현실은 이렇습니다 ㅋ

 

엄마한테 엄청 혼나겠는데요 ㅋ

 

그래도 아버지의 패기가 느껴지네요 ㅋ 신개념 평면 tv 하나 얻으셨네요 ㅋ

 

그래도 만족도는 높을듯 ㅋ 전기세 많이 나오는데 ㅋ

 

저 tv 보시는분들 정말 말리고 싶습니다. 전기세 작살 납니다 ㅋ

 

 자료 제목

 신개념 평면 tv

 자료 출처

 닥치고 취업

 신개념 평면 t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