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이 이슈입니다. 왜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이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올라온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ㅋ 과연 이 방법 이라면 ㅋ

 

고백하면 100% 성공할수 있을까요? 사랑하는 사람을 사로잡으려면 이렇게 해야 될까요?

 

근데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사용하다가 ㅋ 욕엄청 먹을것 같은데 ㅋ

 

과연 이 방법이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맞는건지 ㅋ 정말 재밌는 자료네요 ㅋ

 

포켓몬스터 보면서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을 생각한것 같은데 ㅋ

 

아이디어는 좋지만 ㅋ 잘못하다가 큰 불상사가 생겨날수도 있겠어요~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한번 사용해 보실분 있으신가요?

 

근데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으로 성공을 했다~!! 그럴수도 있지요 ㅋ

 

신선한 고백방법 이라며 좋아할수도 있습니다 ㅋ 근데 고백하고 나서 ㅋ 그 고백을 받아준 ㅋ

 

여자가 어떤 사람일까 생각을 해봐야겠지요 ㅋ 이런 방법으로 성공했으니 ㅋ

 

여자분 정신상태도 ㅋ 온전하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ㅋ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오늘 다음 라이브 스토리에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이라고 올라온글 ㅋ

 

사진을 보고 ㅋ 헐 ㅋ 기대가 되는 자료였습니다 ㅋ

 

모처럼 진정한 유머자료가 올라왔나 해서 ㅋ 봤더니 ㅋ

 

역시나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은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네요 ㅋ

 

흠 사용방법이 궁금한데요~ ㅋ 근데 이런 장난감도 판매하네요 ㅋ

 

구매한 사람이 더 신기하다 ㅋ

 

 

이걸 포켓볼 이라 하는가요?

 

이 포켓볼만 있다면 고백하면 성공할수 있는 것일까요?

 

흠 어떻게 사용하길래 ㅋ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이라고 나온건지 ㅋ

 

어떻게 고백할때 사용하는지 볼까요?

 

설마 ㅋ 사람한테 집어던지면서 ㅋ 내 포켓몬으로 들어와라! 이러는건 아니겠죠?

 

에이 설마 ㅋ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정말 궁금해 지네요 ㅋ

 

 

-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모바일 배려 -

 

포켓볼을 고백을 하면서 상대방에게 던지면 됩니다 ㅋ

 

넌 내꺼야! 넌 내꺼야! 내꺼라고!

 

그럼 상대방은 욕을 하겠지요?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어떻게 보셨나요? 참 이런 방법으로 고백하다가 큰일 납니다 ㅋ

 

초딩들이나 이렇게 고백하면 ㅋ 멋있다 라고 말할수 있지만 ㅋ

 

아놔 ㅋㅋ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ㅋ 그냥 유머입니다 ㅋ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사용하고 ㅋ 싸대기 맞아도 책임 못져요~

 

근데 어떻게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을 생각을 했는지 ㅋ 상상도 못할 일인데 ㅋ

 

인터넷에 공개된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대박 ㅋ

 

 

대륙의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ㅋ 초딩으로 보이는데 ㅋ 여자는 꽃이면 다 되나보네요 ㅋ

 

꽃과 시계를 선물로 주면서 고백을 하네요 ㅋ 초딩들은 어디가든 똑같네요 ㅋ

 

중국 살만한가 보네요~ 초딩이 무슨돈이 있어서 꽃다발과 ㅋ 시계를 후덜덜하다 정말 ㅋ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은 이게 정석이라고 보면 됩니다. 꽃과 선물. 그리고 손편지.

 

여자들이 꽃을 안좋아 하는줄 알았는데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길가다 꽃집이 있길래 장미 한송이 1200원 주고 사서 줬는데 ㅡㅡ;;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먹는거만 좋아하는줄 알았는데 ㅡㅡ;; 꽃을 좋아하다니 여자란.. 아직 아름답구나.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많은 방법이 있는데~ 가장 좋은 방법은 본인 의 진심이죠~

 

본인만의 방법으로 상대에게 고백해보아요~ 올해 꽃놀이는 애인과 함께~!!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좋은 정보 있으면 같이 알고 살자구요~


고백 받은 나쁜 예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으로 고백을 받았는데 ㅋ

 

이걸 어떡하지 ㅡㅡ;; 고백을 받아도 씁쓸한 경우가 있습니다.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만 있으면 끝인줄 알았는데~

 

고백이 전부가 아니네요 ㅋ 그 상대방집 을 생각해야 되는데요 ㅋ 


고백 받은 나쁜 예


출처 : 커뮤니티 사이트


헐 ㅋㅋ 사진으로만 봐도 답답하지 않나요? 방법이 없네요 ㅋ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으로 고백을 했지만 거절할수 밖에 없는 이유 ㅋ

 

그집에 있는 가족을 보니 후덜덜 한데요 ㅋ


카톡 고백 정석

요즘은 카톡으로도 고백 많이 하더라구요~


얼마전 고백한 분이신데~ 진행방법이 좋더라구요~


프로는 아니지만 풋풋함이 느껴지는 고백 법 이였습니다. 


카톡 고백 정석

 

 - 고백 카톡 jpg 모바일 배려 -

 

남자 : 지영시 잘들어가셨나요?

 

여자 : 네 방금 막들어왔어요 ㅋㅋ

오빠는 잘들어갔어요? 많이 취한것 같은데 ㅋㅋ

 

남자 : 저도 방금들어왔어요. 지영씨 잘들어갔으니

편하게 잘께요

 

여자 : ㅋㅋㅋ 그러게 걱정되셨으면 데려다 주셨어야죠 ㅋㅋ

 

남자 : 아.. 그러고 싶었는데

지영씨가 부담될까봐...

 

여자 : ㅋㅋㅋ 오빠 나 좋아해요?


 

남자 : 아니요!

 

여자 :  아 그렇구나 ㅋㅋ 죄송해요

 

여자 : 그런데 아까 하고 싶다는 말이 뭐였어요?

 

남자 : 까먹었어요...

 

남자 : 지영씨 지금 생각났어요!

 

남자 : 저 이 나이 먹도록 여자랑 한번도 만난적도 없어서

 

이런 감정이 뭔지 모르겠는데

 

아침에 일어나면 지영씨 생각나고

 

출근길도 지영씨 생각나고

 

근무시간도 지영씨 생각나고

 

식사시간도 지영씨 생각나고

 

 

남 : 양부장 한테 깨질때도 지영시 생각나고

 

퇴근길도 지영시 생각나고

 

잠들기 전에도 지영씨 생각나고

 

잠자고 나서는 꿈에서도 지영씨가 나와요.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면 또 지영씨 생각나고

 

출근길도 지영시 생각나ㄱ.....

 

여 : 왜 말을 하다 말아요 ㅋㅋ

 

결론이 뭔데요 ㅋㅋㅋ

 

남 : 아니 결론은 없어요... 그냥 그렇다고요..

 

여 : 알았어요. 오빠는 너무 답답해요

 

남자가 왜 그래요?

 

전오빠 관심있어요 그래도 오빤 할말이 없어요? 저의



 

 

여 : 착각들이였어요?

 

남 : 지영시 제가 동네로 지금가면 십분정도 집앞으로

 

나와주실수 있나요?

 

여 : 아니요. 저 잘께요.

 

남 : 지영씨! 전 지영씨가 좋아요.

 

그런데 제가 저번에

 

삼겹살 먹자고 했는데

 

거절해서 저를 싫어하는줄 알았어요! 그래서

 

그날 바로 잊으려고 번호도 지웠는데

 

아직까지 머릿속에 기억이 남을 만큼

 

지영시를 좋아했나봐요.

 

전 연애경험도 없어요.

 

사실 어떻게 지영시를 만나볼까에 대한 기대보다.


 


남: 두려움이 많아요. 고백하다가 차이면

이젠 앞으로 지영씨와 찜닭도 못먹고 커피도 못마시고 카톡도..아..

임대폰이지.. 통화도 못하고.

나란히 걷지도 못하잖아요..

지영시 좋아해요 좋아해요 많이 좋아해요.

 

여 : ㅋㅋㅋㅋㅋ 오빠 우리 사귈래요?

 

남 : 아니요. 지영씨 제가 처음만나는 분이예요.

제가 말하고 싶어요.

지영씨 우리 사귀여요.

 

여 :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 네!

  

 자료 제목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자료 출처

 엽기 혹은 진실

 고백할 때 쓰면 좋은 방법 의 사진은

엽기 혹은 진실 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