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훈훈 일화

 

훈훈 일화 가 이슈입니다. 왜 훈훈 일화 가 이슈일까요?

 

최근 인터넷에는 훈훈 일화 라는 제목으로 많은 글이 올라오는데요 ㅋ

 

길거리에서 돈을 줍는다면 당연히 주워가시는 분들이 있는데 ㅋ

 

훈훈 일화 에서는 주인을 찾아주네요 ㅋ

 

우와 ㅋ 정말 이런 훈훈 일화 가 있다니 ㅋ 세상 아름답네요.

 

무수히 많은 훈훈 일화 를 보아봤습니다. 5000원 주운사람 ㅋ

 

8억을 주웠는 사람도 있고 ㅋ 그걸 주인을 찾아줬떤 훈훈 일화 ㅋㅋ

 

세상에 이런 훈훈 일화 가 많아지면 정말 아름다운 세상이 되겠지요?

 

훈훈 일화

 

 

- 훈훈 일화 보바일배려 -

 

오늘 택배 찾으러 나갔다 오는 길에 나무밑에 돈 일어 버린 사람 찾아가라는
메모를 보고 장난이겠지 하고 그냥 올려다 혹시?? 하는 마음으로 들춰봤더니
정말 5000원이 있네요~~~^^ 그 마음이 너무 예뻐

누구인지 모르지만 칭찬해 주고 싶네요~~

 

 

 훈훈 일화 어떻게 보셨나요? 정말 다양한 사람이 있지만 ㅋ 착한 사람도 많네요.

 

훈훈 일화 보면서 저도 훈훈했던 일을 했는데. 씹혔던 일화가 있습니다 ㅋ

 

얼마전 길을가다 지갑을 주웠습니다. 원래는 안주을려고 하다가 초딩들이 주변이 있어서 주웠습니다.

 

혹시라도 초딩들이 본드사고 난리 부릴까봐 ㅋㅋ 농담이구 그냥 주웠습니다.

 

지갑을보니 벌써 털렸는지 돈도 없고, 신분증또한 없었습니다.

 

사진몇장과 아버지 사진으로 보이는 한장 체크카드 1장, 현금영수증 카드 1장 이렇게 남아있었습니다.

 

주인을 찾아 줄려고 체크카드 회사로 전화를 하니, 당사자 한테 연락해보겠다 하고.

 

연락이 안된다고 폐기를 하라고 하더라구요. 아님 가까운 경찰서에 갔다주라고.

 

아놔. 경찰서 가기도 귀찮고 아직도 보관중인데.

 

지갑속 아버지로 보이시는 분의 사진이 있어서 찾아드리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경찰서 가는 방법밖에는 없겠ㅠ 근데 왜케 귀찮지 ㅠㅠ 아놔 ㅠㅠ

 

훈훈 일화 한번 만들려다 ㅋ 이게 뭐야 ㅋㅋ


전산망 낳은 훈훈함

 

 

- 전산망 낳은 훈훈함 모바일배려 -

 

방금전에 ㅋㅋㅋㅋ 대전 복합터미널에서

 

나라사랑카드 결제가 안되서 집에 못가는 어느이등병

 

주변 승객들이 현금 모아서 대구가는표 끊어줘서

 

방금 버스타고 감 ㅋㅋㅋㅋ 훈훈하다 ㅋ

  


 

훈훈한 8억 주운 사람

 

얼마전 올라온 글인데요. 8억을 주워서 주인에게 돌려줬다고 하네요.

 

쉽지 않은 선택이였지만 훈훈하게도 8억을 주인에게 돌려줬다고 하네요.

 

사례금 주겠다고 했지만 ㅋ 극구 사양까지 했다고 하네요 ㅋ

 

8억 정도면 어린나이에 ㅋ 잘살았지 싶은데 ㅋ 하지만 이 분은 노의 노예가 아니였습니다 ㅋ

 

글을 읽어보면 아시겠지만 앞으로 성공하실분 ㅋㅋ

 

세상에 이런 사람들이 참 많네요 ㅋ 전산망 낳은 훈훈함 그 분들도 이런분들 이시겠죠?

 

아직 우리나라는 살만한가 봅니다 ㅋ

 

훈훈한 8억 주운사람

 

8억 주운 사람 모바일 배려

 

아빠 나 오늘 현금 인출기앞에서 39,900,000 원씩 예치된 통장 스무개랑

 

그 비밀번호 써져있는 종이 쪼가리랑 오만원권 400장이랑 인감도장 2개 들어있는 파우치를 줏었는데

 

견물생싱이면 인지상정이라 이게 복인가 싶고

 

그 돈이면 다 끝나는데 하고 돈에 인간의 본성이 나오는구나 하고

 

20분 동안 별 새악이 다들더만

 

 

 

결국 경찰에 넘겨 주인찾아줬는데

 

알고보니

 

강남건설회사 CEO에 어떤 대학 사무총장이라는데

 

사례한다고 계좌번호 알려달라는데

 

극구 사양하니까 그쪽에서 고맙다고 복받으실거라네

 

가진건 없어도 돈에 눈멀기 싫어 못난 아들 굴러들어온 복 걷어 차버렸습니다.

 

아빠 : 잘했다. 그런 마음으로 인생살면 행운이 들어온다.

 

그런게 좋은 마음이란다. 우리 아들 장하다.

 

 


 

세상에 없는 훈훈한 커플

  

인터넷에 오른 훈훈한 커플이 있는데 이분들의 사진과 글을 보고 감동을 받았네요.

 

요즘 세상이 참 흉흉하다고 표현하는데. 아직은 살만하네요.

 

층간소음으로 이웃도 살해하는 세상. 이런 세상에 이런 훈훈하나 사람들이 있다니.

 

전산망 낳은 훈훈함 보고도 감동을 받았는데 훈훈한 커플은 더 큰 감동을 주네요.

 

정말 세상은 살만한가 봅니다 ㅋ 전산망 낳은 훈훈함 보다 더 감동이야기 입니다.

 

밑에 글읽어 보시고 전산망 낳은 훈훈함 을 비교해 보세요 ㅋ

 

훈훈함도 비교해야 되는 세상이 하루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훈훈한 커플

 

 

- 훈훈한 커플 모바일 배려 -

 

아 오늘 의정부 갔다가 집에 갈려고 버스 기다리는데

 

어던 할머니가 맨발로 돌아다님 ㅠㅠ 근데 뒤를 돌아보니까

 

어떤 커플이 할머니 도와줌 커플에 여자가 양말 벗어서 신겨주고

 

남자는 신발 줄려고 했는데 신발이 너무 큰거임

 

그래서 할머니 데리고 신발가게 가서 신발사줌..

 

정말 감동함 사람들은 쳐다보지도 않는데 그 커플은 달랐음!

 

지금도 이런 사람 있어서 다행이다.

 

정말 훈훈한 감동의 쓰나미!!ㅜㅜ

 

 

정말 훈훈하네요 ㅋ 전산망 낳은 훈훈함 은 디지털 로 표현하면

 

훈훈한 커플은 아날로그적 훈훈함이네요 ㅋ

 

디지털 훈훈함과 ㅋㅋ 아날로그 훈훈함 ㅋㅋ 아름다운 장면 입니다.

 

이 분들 분명 복받을 겁니다!!

 

 

신발 가게에서 신발을 사와서 한머니께 신겨드리고 있네요.

 

이 처럼 훈훈한 장면이 어딨을까요? 커플분들 분명 복받으실겁니다!!

 

이런 사진 나라 관계자가 보신다면 !! 이 분들한테 상이라도 드려야 하는거 아닌가요?

 

전산망 낳은 훈훈함 도 참 훈훈했지만 이분들의 선행은 감동스럽습니다.

 자료 제목

 훈훈 일화

 자료 출처

 뉴빵카페

 훈훈 일화 의 사진은 뉴빵카페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