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회부적응자 甲

 

사회부적응자 甲 이 이슈입니다. 왜 사회부적응자 甲 이 이슈일까요?

 

흔히 사회부적응자 甲 이라고 하는 사람들은 외톨이라는 말이 어울리겠지요?

 

근데 원빈이 사회부적응자 甲 이라고 하네요 ㅋ

 

멋진 외옴와 달리 ㅋ 많이 낯가리는 성격인가 본데 ㅋ 정말 원빈이?

 

원빈이 정말 사회부적응자 甲 이란 말인가??ㅋㅋ 원빈에 대해서 적혀진 글을 봤는데.

 

이 글을 보고 나니 사회부적응자 甲 은 바로 원빈 이 어울린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원빈 본인은 아실려나. 왜 사회부적응자 甲 이 됐을까요?

 

말은 사회부적응자 甲 이라고는 하지만 그냥 조용하고 혼자 있기 좋아하는 사람인듯~

 

한번 사회부적응자 甲 들의 주요특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사회부적응자 甲

 

 

사회부적응자 甲 이라고 올라온 라이브 스토리 ㅋ

 

마흔 다 되도록 사회적응 못하고...

 

원빈 어쨰 ㅠㅠ;;; 국민 아저씨 되는건가 이제 ㅋㅋ

 

 

- 사회부적응자 甲 모바일 배려 -

 

밖에 나가는 걸 싫어한다고 함

 

사람들이랑 대화하는 걸 꺼려함

 

항상 구석에 있는 걸 좋아함

 

말수도 당연히 없다고 함

 

술도 잘 못마신다고 함

 

알려진 취미라고는 방구석에서 게임하는거라고 함

(위닝일레븐 스타 등등)

 

나이가 40이 가까이 다가가는데 독립도 못하고 누나 집에 얹혀 산다고 함

 

하는 일도 불규칙적이라 대부분 백수생활

 

당연히 열친 ㄴㄴ 결혼 ㄴㄴ

 

그 사람의 정체는

 

과연 사회부적응자 甲 의 정체는 누굴까요?

 

바로 원빈 입니다 ㅋ 원빈이 사회부적응자 甲 으로 선정되셨네요 ㅋ

 

어쩌다가 이렇게 된건지~ 원빈도 무도에 한번 출연하면 달라질텐데 ㅋ

 

무한도전 조정하고 레슬링 할때 ㅋ 왔으면 재밌었을텐데 ㅋ

 

사회부적응자 甲 도 혼자 있는거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혼자 있는거 좋아하고~ 어두운거 좋아하고~

 

혼자 뭘하는거 좋아하고 ㅋ 이런 사람들 모두를 사회부적응자 甲 는 아니니까요~

 

원빈도 그냥 재미로 사회부적응자 甲 라고 말하지 ㅋ 실제 사회부적응자 甲 은 아닙니다.

 

이제 조금만 있으면 원빈도 40대가 되네요~ 원빈이랑 결혼하는 사람은 정말 좋겠다~

 

그만큼 부담감이 있을려나 ㅋ 그래도 원빈인데~

 

원빈 성격도 좋은것 같더라구요~ 사소한것도 잘 챙겨주고 ㅋㅋ

 

사회부적응자 甲 이라고 ㅋ 말은 하지만 ㅋ 누구보다 따뜻한 사람 같습니다.

 

 

사회부적응자 甲 어떻게 보셨나요? 원빈 보면 예능 하는 모습을 본적이 없네요.

 

아주 예전에는 있었던것 같은데. 군대이후로는 한번도 본적이 없네요.

 

진짜 사회부적응자 甲 인가 .. 조금은 걱정되네요~ 요즘은 영화도 안나오시고~

 

원빈이 하는 영화 보고 싶은데 아저씨 정말 재미있었는데 ㅋ


원빈 실물 

 사회부적응자 甲 의 실물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진짜 위의 말만 본다면 원빈은 사회부적응자 甲 가 확실한데 ㅋ

 

그의 실문은 어떤 모습일까요?

 

원빈 실물

  

얼굴에서 빛이 나네요 ㅋ

 

이 모습이 진정한 원빈의 모습 ㅋ

 

사회부적응자 甲 가 이렇게 멋있어도 되닝~

 

원빈 꽃거지 역활하면 잘할듯~ 사회에 불만이있어~

 

혼자사는 외톨이 역활~ㅋ 

 

사회부적응자 甲 과 나의 공통점

 

 

원빈 :  더 잘생겨지고 싶어요.

 

의사 : 어.. 어떻게요?

 

나 : 더 잘생겨지고 싶어요..

 

의사 : 어.. 어떻게요?

 

사회부적응자 甲 을 본 일본인들의 반응


 

영화 아저씨의 장면을 보면서 감탄을 하는데요 ㅋ

 

남자인 제가 봐도 아저씨에서 나오는 원빈아저씨는 ㅋ 멋있긴 했습니다.ㅋ

 

덥수룩한 머리를 하고 있을땐 모르지만 머리를 깍고 복수를 향해 떠나는 ㅋ아저씨의 모습은 ㅋㅋ

 

엄청멋있다 ㅋㅋㅋ 분명 ㅋㅋ 촬영장에서도 ㅋㅋ 스탭들중 반했을 사람 있었을듯 ㅋㅋ

 

근데 원빈 실물에 가까운 사진 을 보면 더 놀라지 않았을까요?


- 사회부적응자 甲 을 본 일본인의 반응 -


헐 ㅋㅋㅋㅋ 숨막히는 ㅋㅋ 얼굴을 보고 나니 놀랍지요??ㅎㅎㅎ

 

원빈 ㅋㅋ 정말 잘났지..음..잘났어.ㅎㅎ

 

이 여성분 원빈 실물에 가까운 사진 보면 얼마나 더 놀랬을까요?

 

 자료 제목

 사회부적응자 甲

 자료 출처

 이종격투기

 사회부적응자 甲 은 이종격투기

카페 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