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체온 내려가면

 

체온 내려가면 이 이슈입니다. 왜 체온 내려가면 이 이슈일까요?

 

얼마전 MBC에서 무서운 저체온증 이라는 제목으로 방송이 나온적이 있었는데요.

 

체온 내려가면 정말 위험하다고 합니다. 체온 내려가면 헛것도 보이고 정말 무섭네요.

 

추운걸 즐기는 사람들도 봤는데 그런 사람들은 정말 조심해야겠네요.

 

그래서 영화같은데 보면 체온 내려가면 귀신보인다고 하고 헛소리를 하는군요.

 

체온 내려가면 그런 증상이 있었네요. 그럼 체온 내려가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럼 체온 내려가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단은 따듯한 물이 좋겠고.

 

각종 초콜릿도 괜찮다고 하네요. 그리고 손난라와 핫팩 정도는 필수 같네요.

 

체온 내려가면

 

 

오늘 라이브스토리에 올라온 체온 저하일 때 나타는 이상증세.

 

증상이 확실하니 체온 내려가면 이런 증상이 나타나면 굉장히 위험하다고 하네요.

 

사람 체온이 이정도로 내려갈수 있다는게 너무 무섭네요.

 

- 체온 내려가면 나타나는 증상 -

 

33도 헛것보임, 근육강직

 

31도 의식저하

 

29도 맥박. 호흡 저하

 

28도 심폐 정지

 

체온 내려가면 정말 무섭네요. 심폐 정지가 되면 죽는거 아닌가요?

 

군대 있을때 정말 추울때 발가락을 잘라버리고 싶은 생각도 들기는 했는데.

 

역시 내복이네요. 체온 내려가면 내복이 최고인듯 합니다.

 

군대에서는 내복없으면 타이즈 라도 있어야 합니다.

 

군대는 쪽팔리고 그런게 없으니 무조껀 많이 입어야 합니다 ㅋ

 

강원도 에서 군대전역 했는데 내복 2개 입는 고참도 봤습니다.

 

체온 내려가면 위험하니 차라리 꽁공싸매는것도 괜찮겠지요?

 

너무 많이 싸매도 안좋다고 하던데 ㅡㅡ;; 땀때문에 체온 내려가면 더 큰일이라고.

 

 

36.5도가 사람의 정상 체온인데 체온 내려가면 위험하니.

 

캠핑을 가거나 할때는 체중계는 필수로 챙겨야 겠습니다.

 

보온에 신경도 쓰시구요. 체온 내려가면 돌아올수 없는 강을 건널수도 있습니다.

 

체온 내려가면 이정도로 무서운지 오늘 처음 알았네요.

 

체온 내려가면 위험하다 싶으면 바로 병원으로 가는게 좋겠어요.

 

 

체온 내려가면 군대에서 많이 사용하던 핫팩 ㅋ

 

이 녀석없으면 동계훈련 받기 정말 힘들지요 ㅋ 특히 혹한기 ㅋ

 

발가락을 잘라버리고 싶은 추위 ㅋ 핫팩으로 녹여도 ㅋ 녹여지지가 않지요 ㅋ

 

혹한기 훈련 마치고 나면 동창, 동상 거리는 사람 많이 봤어요~

 

겨울에 KCTC 까지 뛴다면 ㅋ 헐랭 ㅋ 이건 발가락 쓰지말라는 말임 ㅋ

 

체온 내려가면 매우 위험하니 이런 핫팩 정도는 야유회때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체온 내려가면 붙이는 핫팩도 괜찮습니다 ㅋ 엄청 따뜻하거든요 ㅋ

 

직접 살에 부착하면 화상입습니다 ㅋ

 

물집 생기는 사람도 봤습니다 ㅋ 적당히 옷에다 붙여야지 ㅋ 정말 뜨겁거든요 ㅋ

 

이 놈도 있어야 혹한기 훈련을 받을수 있습니다 ㅋ

 

체온 내려가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핫팩이 없는경우도 있을텐데.

 

겨울에 침낭 하나 믿고 캠핑을 갔는데, 침낭안이 너무 따뜻해서 땀을 흘렸더니 ㅋㅋ

 

아놔 ㅋㅋ 갑자기 급추워짐을 느꼈지요 ㅋ 겨울철 침낭에서 땀을 주의 해야 됩니다 ㅋ

 

붙이는 핫팩도 체온 내려가면 도움을 어느정도 줄수 있는듯ㅋ

 

 

체온 내려가면 어떻게 보셨나요? 군대간 남친에게 필수 선물이죠 ㅋ

 

손난로 ㅋ 지포 기름 넣어서 사용하는 손난로 인데 ㅋ 엄청 따뜻합니다 ㅋ

 

이 손난로 하나면 겨울철 근무도 버틸만 하더라구요 ㅋ 손만 ㅡㅡ;;

 

괜히 겨울철 이런 난방장비 없이 캠핑 하다가 큰일 날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저체온증 병온에 가는 사람도 많다고 뉴스에 나오더라구요~

 

겨울낚시나 겨울 레져를 즐기시는 분들중 체온 내려가면 위험하니~~

 

체온 내려가면 바로 병원으로 향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자료 제목

체온 내려가면 

 자료 출처

이미지 검색

 체온 내려가면 은 이미지검색에서

사진을 얻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