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이 이슈입니다. 왜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이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올라온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이 참 멋지네요 ㅋ

 

사람들이 수영하고 해수욕을 즐기고 있는데 뒷편에는 핵 잠수함이 다니네요 ㅋ

 

헐입니다 ㅋ 저 핵 잠수함은 러시아 꺼라고 하는데 ㅋ 정말 위엄이 후덜덜 합니다.ㅋ

 

저런 핵 잠수함은 어떻게 공격을 하는지 ㅋ 궁금하네요 ㅋ

 

핵 잠수함 한번 뜨면은 엄청 후덜덜 하던데 ㅋ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은 평온하네요 ㅋ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있는 사람들은 왜 아무렇지도 않을까요?!!

 

그냥 보기에도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은 후덜덜 한데 ㅡㅡ;;

 

우리나라 사람들만 이런거 보면 후덜덜 한가 ㅋ 휴전중인 우리나라만 이런거 보면 후덜덜 하는건가.ㅠ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사람들은 엄청 편안해 보이는데. ㅋㅋ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에 뜬 전략 핵잠수함 의 가격은 얼마 정도 할까요? 궁금하네.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정말 후덜덜한 자태 입니다. 핵잠수함 이 이렇게 생겼는지 처음 알았네요.

 

예전 강릉무장공비 침투 사건 기억하시나요?

 

그때 그 잠수함에 비하면 ㅋ 정말 엄청난 위용이네요 ㅋ

 

그떄 북한의 잠수함은 쫌 ㅋㅋ 없어보임 ㅋㅋ

 

 

핵잠수함은 잠수해서 엄청 오랬동안 임무수행을 한다고 들었어요~

 

가끔 이렇게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에 나타나서~

 

사람들 보는 재미도 있겠네요 ㅋ 그런 목적으로 올라온거 아님?

 

 

러시아는 이런 기밀같은 잠수함을 ㅋㅋ 이렇게 꺼내놔도 되는건가요?ㅋㅋ

 

핵잠수함에 대해서 잘몰라서 ㅋ

 

핵잠수함은 몰라도 ㅋ K-55 대충이라도 알고 있음 ㅋ

 

얼마전 키리졸브 훈련에 핵잠수함도 훈련에 참가했었죠?

 

그떄 북한 후덜덜했던거 같던데 ㅋ 자세히는 모름 ㅋ 그냥 쫄았을듯 ㅋ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에 나타난 핵잠수함을 보니 ㅋ

 

정말 후덜덜 하네요 ㅋ 러시아도 전쟁 능력이 좋지요?

 

푸틴이 장난 아니라고 하던데 ㅋ

 

러아아 군대 사진올라오는거 보면 우리나라 가혹행위는 아무것도 아니던데 ㅋ

 

 

마치 영화속 ㅋ 소품 같이 느껴지는데요~

 

이런 핵잠수함 하나 구매하고 싶네요 ㅋ

 

핵잠수함 한대만 있어도 ㅋ 일본이랑 북한 까불지도 못할텐데 ㅋ

 

국방비가 줄어든 상황에서 무슨말이 필요 하겠습니까?

 

국방비 왜 줄어든건지!! 우리나라 가 현재 휴전중이라는 사실을 잊은건지.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에 나타난 핵잠수함 위엄이 장난 아니네요 ㅋ

 

후덜덜 하네요 ㅋ

 

예전에 푸틴 딸이랑 우리나라 어느 장군 딸과 결혼 한다고 설레발 치더니 ㅋ

 

결국은 루머였다고 하던데??

 

그리고 또 다시 한번 결혼한다고 이번에는 진짜라고 기사뜨더니 ㅡㅡ;;

 

조용하네요 ㅋㅋ 푸틴딸이랑 우리나라 장군 아들이랑 결혼하면 정말 좋겠다 ㅋ

 

 

러시아 국민들은 저런 핵잠수함 봐도 아무렇지 않나봐요 ㅋ

 

우리나라 사람들도 국방에 관심이 없으면 뭐가 뭔지도 모르니 ㅋ

 

흠. ㅋ 국력이 강해야 되는데.

 

왜 사람들은 국방에 관심이 없는지.

 

 

사진으로 봐도 후덜덜 한데 ㅋ

 

실제로 보면 얼마나 후덜덜 할까요?

 

저런 핵잠수함 가지고 있다는 자체가 엄청 뿌듯할듯 ㅋㅋ

 

 

핵잠수함 뒤태도 장난이 아닌데요 ㅋ

 

누가 디자인했는디 ㅋ 디자인 대상 줘야 할듯 ㅋ

 

멋지기도 멋지고 ㅋ 곡선이 장난이 아니네요 ㅋ

 

 

저 위에서 골프치고 놀다도 되겠어요 ㅋ

 

사진으로는 작아보여도 엄청 넓을 텐데 ㅋ

 

분명 저위에서 놀다가 선임한테 혼나는 사람 많을듯 ㅋ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에 나타난 핵잠수함 ㅋ 보니 ㅋ 한편 부럽기도 하네요 ㅋ

 

우리나라도 핵보유국 이였다면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과. 국방력의 한계

 

흠.. 힘이 좋은 나라들은 핵을 하나씩 보유하고 있더라구요.

 

비핵 보유국이 좋기는 하겠지만. 우리나라 상황에서 핵을 보유하는것도 좋아 보입니다.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어떻게 보셨나요? 정말 평화로워 보이지 않나요?

 

사람들은 구경조차 하지 않네요 ㅋ 구경하는 사람 몇명은 보이는데 ㅋ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에는 핵잠수함은 그냥 평범한 배라고 생각하나봐요 ㅋ

 

러시아라는 나라가 그런가 원래 ㅋㅋ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한번 가보고 싶네요.

 

 자료 제목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자료 출처

 독하고 도도한 여성들

 러시아의 흔한 해수욕장 의사진은

독하고 도도한 여성들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