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빵순이 연아

 

빵순이 연아 가 이슈입니다. 왜 빵순이 연아 가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올라온 움짤이 있느네요 제목이 빵순이 연아 네요 ㅋ 보고 빵터졌네요 ㅋ

 

김연아가 평소에 빵을 엄청 좋아한다고 하네요 ㅋ 빵순이 연아 라고 불릴만큼 엄청 좋아한다네요 ㅋ

 

얼마전에 케익보고 참던 빵순이 연아 도 올라왔는데 ㅋ 이번 빵순이 연아 사진은 정말 귀엽네요 ㅋ

 

빵순이 연아 빵을 들고 나오다 카메라를 발견하고 숨기는 장면인데요 ㅋ

 

빵 숨기는 속도가 LTE 급이네요 ㅋ 빵순이 연아 이름도 너무 귀엽다 ㅋ 본인은 빵순이 연아 라는 말 ㅋ

 

별로 안 좋아하는것 같던데 ㅋ 그래도 빵순이 연아 어감이 귀엽지 않나요?

 

이제 김연아를 부를떄는 빵순이 연아 라고 불러야 할듯 ㅋ

 

빵을 좋아해서 그런지 뚜레쥬르 모델도 했었잖아요~ 빵을 얼마나 좋아하면 ㅋ CF까지 ㅋ

 

빵순이 연아 답네요 ㅋ 사진보면 누가보아도 김연아는 빵순이 연아 입니다 ㅋ

 

빵순이 연아

 

 

실제 사진은 움짤 형태였지만 워낙 LTE급으로 빵을 숨겨서 ㅋ 움짤은 마지막에 있고 ㅋ

 

사진을 풀어서 설명하기 위해서 ㅋ 따로 캡쳐를 떴습니다.

 

저 멀리 김연아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ㅋ 흠.ㅋㅋ

 

여기서는 아직 빵순이 연아 의 위엄이 보이지 않네요 ㅋ

 

 

이제 빵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ㅋ 오른손에 빵을 들고 있는 모습이 보이시나요?

 

우와 정말 ㅋ 그냥 저 빵을 들고 갔다면 괜찮겠지만 ㅋ

 

조금 있으면 저 빵을 LTE속도 로 숨겨버립니다 ㅋ

 

흠 ㅋㅋ 얼마나 귀엽던지 ㅋ

 

 

아직도 카메라를 발견못하고 빵을 들고 있는 모습 ㅋ

 

무슨빵인지 ㅋ 매출좀 올랐겠는데요 ㅋ

 

김연아가 하고 있는 소품부터 시작해서 ㅋ 전무 매출이 장난이 아니라고 하잖아요 ㅋ

 

빵순이 연아 가 먹은 빵이라면 인기 좋을텐데 ㅋ

 

 

헉 !! 드디어 카메라 발견 이제 빵을 숨기는 일만 남았겠지요?

 

빵순이 연아 라는 말때문에 그런지 ㅋ 빵을 숨겨버리네요 ㅋ

 

빵을 왜 그렇게 좋아하는지 ㅋ 저는 빵 별로 던데 ㅋ

 

여성분들은 빵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ㅋ

 

 

바로 숨겨버리는 빵순이 연아 ㅋ 아 귀여워 ㅋ 정말 귀엽지 않나요?

 

대한민국 국민 여동생 김연아 ㅋ

 

빵을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 대한민국 보통의 여학생 같습니다.

 

가끔은 빵먹으면서 친구와 이야기도 하고 싶을텐데.

 

그러지 못하고 있다는 생각에 조금은 안타깝네요.

 

 제작진의 질문에 웃음만 짓고 있네요 ㅋ 빵 숨긴거 걸렸나? 속으로 생각하고 있는것 같은데 ㅋ

 

숨기고 표정을 보니 ㅋ 정말 빵을 좋아하긴 하나 봅니다 ㅋ

 

근데 ㅋ 자꾸 빵순이 연아 라고 놀리니 김연아도 싫었나 봅니다 ㅋ 다시는 그런별명 안불릴려고 ㅋ

 

숨긴거 같은데 ㅋㅋ 흠 ㅋㅋ 귀엽다 ㅋ

 

 

빵순이 연아 어떻게 보셨나요? 그래도 어감이 이뻐서 자꾸 그렇게 부르고 싶은데요 ㅋ

 

이제 김연아 경기에 현수막에 빵순이 연아 라고 적혀서 응원갈듯 ㅋ

 

김연아 팬클럽 쪽에서는 이 별명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요 ㅋ

 

이번에 다시 복귀한 김연아 ㅋ 김연아 의 무대를 보니 휴식기 따위는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계속해서 활동했던 선수 같이 보였습니다. 그런 모습이 바로 김연아 겠지요~

 

 

 

cf 속 김연아

 

정말 이쁘지 않나요 ㅋ

 

무대에서나 cf속에서나 천사가 따로 없네요.

 

 

뚜레쥬르 cf 당시의 모습같은데 ㅋ

 

역시 빵순이 연아 답네요 ㅋ

 

 

김연아 먹방하면 잘하겠어요.

 

정말 잘먹네요 ㅋ

 

 

누가 김연아를 국민 여동생으로 의심할까요?

 

누가 봐도 국민 여동생 답네요 ㅋ

 

 

무대에서는 최고의 찬사를 받는 김연아 ㅋ

 

무대에서 만큼은 세계1등입니다.

 

 

찰랑찰랑 ㅋ

 

올해 여름도 김연아 처럼 시원하길 ~~

 

 


김연아 흑역사

 

세계 최고의 피겨스타 김연아 ㅋㅋ 김연아 도 흑역사가 있다고 하네요 ㅋㅋ

 

최고의 피겨선수가 되기전에 적었던 글 같은데요 ㅋ

 

지금 김연아 선수가 다시 이 글을 보게 되도 ㅋㅋ ㅋ조금 부끄럽겠네요 ㅋㅋ

 

세상에 김연아 흑역사 도 존재했군요 ㅋ 10년전에 적은 글이 ㅋㅋ 지금에서 이슈가 되다니 ㅋ

 

글을 읽어보니 김연아 흑역사 는 초딩 국대 시절 ㅋ 적은글 인데요 ㅋ

 

지금 김연아가 이글을 본다면 김연아 흑역사 라고 인정했을까요?

 

쉽게 인정하기 힘든 김연아 흑역사 ㅋㅋ 왜냐구요? 지금은 김연아 흑역사 에 적었던 기술보다

 

너무 쉽게 김연아는 기술을 사용합니다 ㅋ 김연아 흑역사 ㅋ 미래를 예상한 글이 아닐까요?

 

김연아 흑역사

 

 

 

- 김연아 흑역사 모바일배려 -

사건의 전말

 

한 10여년 전

 

국내 피겨 선수들과 팬들이 가입해 있는 카페 게시판에

 

한 회원이 우리나라 국대들을 무시하는 글을 남겼고

 

그 글을 본 당시 초딩 국대 김연아는 몇줄의 반박 글을 남긴다.

 

Re:댁응 쟐 타시나보죠옹??

 

선발전대회를 하능걸 못 보션나봉덷

 

빛나옹니돗 훌립돗 뛰어요옹.11

 

규현이 오라방돗 트리플 다섯개 다띠그요옹.♧

 

글이곳 댁이 말하능 것처럼 우리나라선수 옹니 오라방들읻

 

 못타능건 아니라그요옹.11

 

글이곳 트리플이 그러켇 쉬웅줄 아세요옹>>??

 

그러켇 자신이쑤면 댁이 한번 해보시죠옹.11 얼마나 쟐하시능짇.♣

 

울이나라 선수둘 욕할려면 회원탈퇴하세요옹.11

 

이 글을 보면 김연아 흑역사 에 대해서 알수가 있습니다 ㅋ

 

근데 김연아 흑역사 를 읽으면 읽을수록 해석이 불가능하네요 ㅋ

 

예전 초딩들은 저런 외계어를 어떻게 쓰교 읽었는지 ㅋ

 

글 에서 보면 김연아 흑역사 ㅋㅋ 개념발언도 좋고 다 좋은데 ㅋㅋ

 

해석이 불가능해서 ㅋㅋ 김연아 흑역사 가 된 것 같네요 ㅋ

 

김연아 흑역사 글을 보면 기술들이 어렵다고 표현하지만 ㅋ

 

지금의 김연아는 ㅋㅋ 너무 완벽하죠?ㅋㅋ 세계신기록도 가지고 있으니 ㅋ

 

 

- 김연아 흑역사 모바일배려 -

 

저 갑해써혘~^ㅡ^

 

저번에 갑해따가

 

삭제해써능데 다쉬 갑해써혘...

 

잘해쪄???

 

김연아라고 합니다..

 

굼 빠이르

 

국대 초딩 김연아 흑역사 어떻게 보셨나요 ㅋ 해석이 불가능합니다 ㅠㅠ

 

사람들 마다 ㅋㅋ 흑역사는 있기는 한데 ㅋ 김연아 한테 흑역사가 있을줄이야 ㅋㅋ

 

다른건 다 완벽한데 ㅋㅋ 김연아 흑역사 의 문제는 ㅋㅋ 바로 외계어 ㅋㅋ

 

팬들도 해석불가능 하네요 ㅋ 하지만 김연아 흑역사 가 있지만.

 

지금 김연아 선수는 세계 최고의 선수가 되었습니다. 후덜덜

 

김연아 흑역사 따위는 ㅋㅋ 그냥 외계어 때문 ㅋ

 

 

김연아 점프 실제로 본 후기

  

김연아 점프 실제로 본 사람은 많이 없을겁니다 ㅋ

 

경기장에 찾는 사람이 많이 없으니까요 ㅋㅋ 그리고 해외에 출전을 많이 하시니 ㅋ

 

김연아 점프 실제로 본 후기 를 자세히 설명한 분이 계신데요 ㅋ

 

절묘한 비유가 재미있네요 ㅋ 김연아 흑역사 에서 언급했던 점프 ㅋㅋ

 

김연아 점프 실제로 본 후기

 

 

 김연아 점프 실제로 본 사람들은 하나 같이 말하네요 ㅋ

 

정말 대단하다고 ㅋ 세계 최고는 역시 김연아 라고..

 

위의글 김연아 흑역사 에서 그 어렵다는 점프 ㅋ

 

 - 모바일 배려 -

 

다른 선수들은 저멀리서 자전거 타고오면서

 

저기요 ~ 저 피겨선순데~ 잠시~ 비켜주세요~

 

저~ 뛸거에요~ 자~ 뜁니다~~~ 얏차 ~~~ 뛰었당~~~

 

이런 느낌인데

 

김연아는 갑자기 폭주기관차 같은 거 타고오면서

 

꺼져!!!!

 

이런 느낌이었음

 

오 신기했어

 

김연아 점프 실제로 본 후기 어떻게 보셨나요? 이런 상황이라면 ㅋㅋ

 

김연아 흑역사 에서 말하는 어려운 점프 ㅋㅋ

 

하지만 ㅋㅋ 김연아 는 쉽죠? ㅋㅋ

 

한마디로 거침없이 점프를 한다고 말하는 건가요?

 

다른선수들은 점프하기전에 뜸을조금 들이는데 김연아는 그냥 거침없이 한다는 뜻 가텐요 ㅋ

 

역시 세계최고의 선수는 뭔가 다르네요 ㅋ 김연아 흑역사 ㅋㅋ

 자료 제목

빵순이 연아

 자료 출처

 이미지 검색

 빵순이 연아 의 사진은

이미지 검색에서 얻은 자료입니다.

 

 

댓글